프랑스에만 560개 매장, 독특한 콘셉트로 어필

 
 
프랑스 헤어 살롱 브랜드 칩 꾸아프(Tchip Coiffure. 대표 정성환)가 한국에 론칭한다.

칩 꾸아프는 ‘기분 좋은 요금의 고품질 헤어 서비스’를 모토로 알뜰한 파리지엔들의 사랑을 받아 온 유럽의 대표적인 헤어살롱 브랜드로 프랑스에만 560개 매장(2014년 현재)을 보유하고 있다. 세계적인 미용그룹인 보그(칩 꾸아프, 보그 꾸아프, 끌로드막심 꾸아프, 포뮬라A)의 브랜드 중 하나로 합리적인 요금에 고객이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제공함으로써 보그 그룹 내에서도 가장 많은 매장 수를 자랑한다.

추가 요금 NO, 예약 NO, 5가지 세트 메뉴 제안 등 독특한 콘셉트를 자랑하는 칩 꾸아프는 쇼윈도 및 로고 등 모든 정면 디자인을 눈에 띄도록 설계해 고객의 시선을 확보하고, 내부에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한 가구로 확실하고 빠른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했다. 특히 합리적인 요금에도 고품질의 프로페셔널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해 서비스 신뢰를 확보하고 있으며 프랑스 국제미용아카데미인 포뮬라A 아카데미를 통해 뉴모드를 발표한다.

국내에 론칭할 칩 꾸아프의 가맹 조건은 1층 15평 이상, 2층 25평 이상의 규모에 가맹금 1,000만원, 보증금 500만원, 로열티 월 50만원, 인테리어 평당 150만원이다(각각 부가세 별도). 가맹 시 경영 및 교육, 관리, 해외연수, 가맹사업, 광고 홍보 및 마케팅 지원은 물론 T-ONE 서비스(슈퍼바이저 방문 관리, 스마트 패널) 지원이 가능하다. 교육은 오프닝 외에도 크루 마스터, 뉴 컬렉션, 파운데이션, 살롱워크, 티 원 서비스, 해외연수, 초빙 등 다양한 플랜을 갖추고 있다.

칩 꾸아프 코리아의 정성환 대표는 “칩 꾸아프는 한 마디로 기분 좋은 요금과 고품질의 서비스를 지향한다”며, “독특한 콘셉트와 확실한 아이디어로 불경기 한국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