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카페베네(대표 김선권)는 오는 14일까지 카페베네 공식 서포터즈 ‘베네스 토커(Bene’s Talker)’ 1기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카페베네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눈다는 의미의 ‘베네스 토커’는 카페베네의 커피, 디저트 등 메뉴부터 MD 상품까지 카페베네의 모든 것에 애정을 가진 공식 서포터즈로, 카페베네의 문화를 전파하는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오는 20일 베네스 토커 간담회를 시작으로 4월까지 공식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되는 베네스 토커에게는 서포터즈 명함 및 앰블럼과 함께 카페베네의 신메뉴를 가장 먼저 접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VIP 기프티 카드와 시즌 MD 상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총 10명을 선발하는 이번 서포터즈 모집은 평소 커피에 관심이 많고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신청을 원하는 경우, 오는 14일까지 카페베네 공식 블로그 내 서포터즈 모집 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15일 블로그 및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이번 서포터즈 모집을 통해 고객의 애정 어린 목소리를 듣고 카페베네의 커피, 디저트 등 전반적인 부분에 대한 개선 및 발전 방향을 모색할 것”이라며 “궁극적으로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윤지원 기자 alzlxhxh@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