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수제 특대형 아기범퍼 침대인 ‘비비엔다’ 범퍼침대가 대국민적인 사랑을 받으면서, 올해 첫 방송은 언제가 될지 궁금해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이에 수제 아기용품 전문기업 ㈜비비엔다는 오는 1월 12일 월요일 오후 12시 40분에 롯데홈쇼핑을 통해 특대형 아기 범퍼침대 새해 첫 방송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비비엔다 범퍼침대는 공식적인 롯데홈쇼핑 효자 판매 아이템으로 처음 론칭 방송부터 지난 해 마지막 크리스마스 특집 방송에 이르기까지 매 회마다 전부 시작과 동시에 조기 완판의 기록을 가지고 있다.

비비엔다 범퍼침대의 모든 제품은 전부 안전성을 인증 받은 재료들을 사용해 꼼꼼하게 엄마의 마음으로 수작업으로 이뤄지며, 불량품이 없이 튼튼하고 청결하게 만들어져 반품률이 거의 없는 인기 제품으로 꼽힌다.

특히 유아용 범퍼침대는 안전한 기능성의 견면솜을 사용하여 엄마들의 관심이 높다. 견면솜은 겨울에는 따뜻함을 주는 보온효과가 있고, 여름에는 시원함을 주는 효과가 더해져 아기에게 안성맞춤인 충전재다.
 
한편, 오는 1월 12일에 방송되는 롯데홈쇼핑 비비엔다 범퍼침대 방송에서는 나니아 오렌지와 옐로우, 롤리팝의 3가지 패턴으로 방송이 진행되며, 제품 구성은 모빌대, 누비패드, 블랭킷을 특별 구성하여 패키지로 한꺼번에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MD에 따르면 “기존에 모던 내츄럴 색상보다 나니아(북유럽)오렌지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 2015년 새해부터는 나니아 오렌지 제품을 추가로 구성했다”며, “12일에는 올해 첫 방송인 만큼, 방송 중 구입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14만원 상당의 인디언 텐트를 총 10명에게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비비엔다 유아용 범퍼 침대는 롯데홈쇼핑(www.lotteimall.com/goods/viewGoodsDetail.lotte?tlog=00100_14&goods_no=12468579)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상세 스펙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