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일 미스유니버스 출전을 위해 마이애미로 출국한 유예빈(2013 미스코리아 진)이 도착 후 플로리다 트럼프 내셔널 도럴 마이애미 호텔에서 드레스를 입은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 플로리다 트럼프내셔널 도럴 마이애미호텔의 환상적인 뷰와 섹시한 자태의 유예빈
▲ 플로리다 트럼프내셔널 도럴 마이애미호텔의 환상적인 뷰와 섹시한 자태의 유예빈

네이비 원숄더의 섹시한 드레스와 마이애미의 환상적인 뷰가 더해지며 유예빈의 아름다운 몸매와 분위기가 더욱 빛을 발했다. 최재훈 웨딩에서 이번 유예빈의 유니버스 프로필 촬영을 위해 특별 제작한 이 드레스는 네이비 쉬폰에 스킨망을 추가한 파격적인 시스루 원숄더의 머메이드라인의 드레스이다.

현지에서 직접 무보정의 사진을 보내온 유예빈은 스리랑카와 룸메이트가 되었으며 유쾌하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진행했다며 셀카사진도 덧붙여 공개했다.

▲ 섹시한 자태의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
▲ 섹시한 자태의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

오는 25일 미국 마이애미 플로리다 국제대학교(FIU)에서 미스유니버스선발대회가 열릴 예정인 가운데, 미스 유니버스 실황은 NBC가 생중계한다.  후보들은 대회 전까지 마이애미에 머물며 관광과 화보촬영, 대회 리허설 등의 일정을 소화하게 돈다

한편 '미스 유니버스'는 세계를 대표하는 미인대회로, 지난 1952년 도널드 트럼프와 NBC방송사 주최로 시작됐다. '1988 미스코리아 진' 장윤정이 2위, '2006 미스코리아 진' 이하늬가 4위에 오른 바 있다.

* '2014 미스유니버스' 한국대표 유예빈은?

1992년 1월 30일생. 신체사이즈 171.3cm, 50.2kg(34-23-36)

경상대 의류학과 졸업. 2013년 미스코리아 진(미스 대구 진)

2남1녀 중 막내. 특기 = 댄스, 요가, 영어

김민영 기자  ming@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