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연애' 이승기 (사진 윤지원 기자)
▲ '오늘의 연애' 이승기 (사진 윤지원 기자)

이승기가 '오늘의 연애'로 스크린 데뷔 신고식을 치뤘다.

이승기는 8일 서울 왕십리CGV에서 열린 영화 '오늘의 연애'(감독 박진표) 언론시사회에서 "첫 영화라 떨리고 설렌다"고 개봉 소감을 밝혔다.

이어 "브라운관에 이어 스크린에서도 연기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 새해 1월에 기분 좋고, 설레고, 두근거리고, 달달하게 스타트하고 싶은 분들은 영화를 보시고 기분 좋은 한해를 맞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오늘의 연애'는 18년째 진전도 없고 정리도 어려운 미묘한 사이를 이어가는 준수(이승기)와 현우(문채원)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코미디물이다. '썸' 타느라 사랑이 어려워진 현대 남녀의 복잡 미묘한 감정을 유쾌하게 담아낸 독특한 작품이다.

이승기는 '오늘의 연애'로 데뷔 10년 만에 영화에 도전한다. 노래, 드라마, 예능에 이어 스크린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여자가 원하는 대로 모든 것을 다해 주지만 100일도 못 가 차이는 답답남 준수 역을 맡았다. 준수는 안정적인 직업(선생님)도 있지만 연애엔 무능력, 제대로 연애 한 번 해보지 못한 캐릭터. 이승기는 썸과 연애 사이에서 방황하고 고민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 '오늘의 연애' 이승기 문채원 (사진 윤지원 기자)
▲ '오늘의 연애' 이승기 문채원 (사진 윤지원 기자)

문채원은 '오늘의 연애'를 통해 180도 변신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기상캐스터 현우로 분했다. 당당하고 솔직하지만 유부남(이서진 분)과의 사랑 때문에 많이 아파하는 캐릭터. 연하남 앤드류(정준영 분)의 적극적인 사랑에 흔들리지만, 결국 18년 썸남 준수에게 마음을 열게 된다.

이승기와 문채원 외에 이서진과 정준영이 중요한 캐릭터로 등장한다. 이서진은 자상하고 멋진 방송국 PD 이동진 역을 맡았다. 정준영은 현우에게 앞뒤 잴 것 없이 들이대는 과도한 패기의 연하남으로 분한다.

한편 '오늘의 연애'는 오는 14일 개봉.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