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정기 할인 이외에 ‘매직푸드 바나나 라인’ 데이 이벤트

 
 
매년 치열해지는 할인 경쟁으로 차별화된 프로모션 찾기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는 국내 화장품 브랜드숍이 정기 할인 기간 외에 제품별 타깃 마케팅을 위한 ‘데이’ 이벤트까지 더해 눈길을 끌고 있다.

토니모리가 매달 11일, 단 하루 동안 매직푸드 바나나 라인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두근두근 바나나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힌 것.

이번 이벤트는 매직푸드 바나나 라인의 성공적인 출시 기념으로 바나나 모양이 숫자 1을 연상시키는 것에 착안해 ‘매직푸드 바나나 슬리핑팩’과 ‘매직푸드 바나나 핸드 밀크’를 연상시키는 매달 11일에 진행하는 할인 행사다.

이에 따라 토니모리는 매달 진행하는 정기 할인 데이 외에 매달 추가로 할인 기간을 하나 더 진행하게 된다.

첫 번째 바나나데이는 오는 1월11일 전국 토니모리 매장에서 진행되며, ‘매직푸드 바나나 슬리핑 팩’, ‘매직푸드 바나나 핸드 밀크’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매직푸드 바나나 핸드 밀크 본품 및 특별 제작된 에코컵을 추가로 증정한다. 매직푸드 바나나 2종 구매 금액의 합이 1만5800원임을 감안할 때 구매 금액에 가까운 선물을 받는 셈이다.

또한 오는 1월31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특별 제작된 에코컵을 증정하며, 바나나데이 당일에는 매직푸드 바나나 라인 2종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매직푸드 바나나 라인은 FUN 컨셉의 용기 뿐 아니라 우수한 제품력으로 많은 셀러브리티들의 SNS에 등장하는 등 이슈가 되고 있는 제품”이라며, “이 같은 높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매달 11일 쇼킹한 혜택을 제공하는 바나나데이를 실시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토니모리의 ‘매직푸드 바나나 핸드 밀크’, ‘매직푸드 바나나 슬리핑 팩’은 바나나 과일을 연상시키는 귀여운 용기와 보습에 효과적인 바나나추출물과 우유단백질을 함유해 겨울철 거칠어지기 쉬운 피부에 부드러운 영양을 주는 제품이다. 향 또한 바나나 우유를 바르는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 SNS 상에서 이슈가 되며, 젊은 여성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최지흥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