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시세끼' 장근석 나영석 PD (사진 윤지원 기자)
▲ '삼시세끼' 장근석 나영석 PD (사진 윤지원 기자)

'삼시세끼' 나영석 PD가 '하트투하트' 첫 방송을 홍보했다.

나영석 PD는 9일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tvN '삼시세끼-어촌편'(연출 나영석 신효정) 제작발표회에서 "오늘부터 방송하는 tvN 드라마 '하트투하트'를 많이 봐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나영석 PD는 "앞서 '삼시세끼' 정선 편은, 같은 날 방송한 '미생'이 잘돼서 시청률이 잘 나왔다. '하트투하트'가 잘돼야 '삼시세끼-어촌편'도 잘될 것"이라 너스레를 떨었다.

'삼시세끼-어촌편'은 도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한 끼'를 낯설고 한적한 시골에서 손수 해 보는 야외 버라이어티 '삼시세끼'의 스핀오프 버전. 배우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이 '삼시세끼-어촌편'의 주인공으로 나섰다.

나영석 PD는 "어촌 편은 정선 편과 분명히 다른 프로그램이다. 환경만 바뀐 것이 아니라, 일도 하드코어하다. 취재진이 동물 얘기를 많이 하는데, 세 사람이 거의 동물 수준으로 일한다. 따로 동물을 찾아볼 필요가 없을 정도"라며 "힘든 가운데 한끼를 차려먹는 따뜻함이 녹아있는 프로그램"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 '삼시세끼' 신효정 PD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나영석 PD (사진 윤지원 기자)
▲ '삼시세끼' 신효정 PD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나영석 PD (사진 윤지원 기자)

'삼시세끼'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은 강원도 정선을 떠나 머나먼 섬마을 만재도로 무대를 옮겨 재미를 선사한다. 어촌에서 나는 온갖 재료로 한 끼를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세 남자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삼시세끼-어촌편'의 무대인 만재도는 육지에서 멀리 떨어져 바다 한 가운데에 있는 섬이다. 배 한 번 뜨기가 어렵지만 물고기가 많이 잡힌다. 1월 16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밤 9시 45분 시청자를 만난다.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