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시스(대표 황영호)가 새해를 맞아 뷰티숍 고객관리 프로그램 헤어짱과 뷰티짱 회원사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으로 화제다.

먼저 고품격 뷰티샵 마케팅몰 샤퍼와의 제휴로 '양의 해' 이벤트를 실시, 1월 네일샵 대상 이벤트를 시작으로 미용실, 피부미용실 등 대상을 나누어 홍보물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1월, 네일샵 대상 이벤트는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뷰티온을 친구추가 시 회원권 안내지 무료제작 지원 △명함/쿠폰/쿠폰형리플렛 1+1 △실외용배너 구매 시 스마트폰 전단 무료 제공 등이다.

이번 이벤트는 2015년 뷰티샵 매출 상승을 위해 준비한 것으로 헤어, 피부, 네일 등 각 분야별 맞춤형 디자인을 제공함으로써 구매를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하시스는 서울/경기권 내 헤어짱 회원사 중 경대 5대 이상, 디자이너 3인 이상 규모의 미용실에 경대에 설치되는 무선네트워크 장치인 매거진TV를 무료로 설치 지원한다.

 
 
매거진TV는 고객이 헤어스타일 시술 받는 동안 패션, 뷰티, 여행, 예능 등 다양한 동영상 콘텐츠를 비롯해 매장의 프로모션 정보를 볼 수 있는 고객과의 1:1 디지털 매거진으로, 고객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호감도를 높여준다.

특히, 매장에서 진행하는 자체 이벤트 등 프로모션 정보 노출도 가능하여 스타일링 하는 동안 고객에게 매장의 다양한 소식을 어필할 수 있어 홍보 효과 또한 크다.

매거진TV 설치를 희망하는 헤어짱 회원사는 하시스 네이버 블로그(blog.naver.com/hasys7300880)를 통하여 설치 신청이 가능하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