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셀프, 패션쇼 메이크업 클렌징 노하우 선보여..

 
 
뉴트로지나 전속 모델 스테파니 리가 케이블 TV의 인기 코너 ‘겟잇뷰티 셀프’에서 ‘뉴트로지나 딥클린 클렌징 오일’을 활용, 한시간 공들인 패션쇼 메이크업도 2분안에 꼼꼼히 지우는 클렌징 노하우를 선보인다.

겟잇뷰티 셀프에서는 진한 풀메이크업이 말끔하게 지워지는 과정을 여과 없이 보여주며, 강렬한 푸른 빛의 아이 메이크업과 마스카라, 파운데이션, 붉은 립스틱이 클렌징 오일로 한번에 닦여나가는 과정이 흥미롭게 전개된다. 특히 별도의 립앤아이 리무버 없이 클렌징 오일만으로 진한 아이 메이크업이 말끔하게 씻겨나가는 장면은 신기해보일 정도.

건강한 피부를 가진 톱모델 스테파니의 클렌징 노하우를 곳곳에서 발견하는 것도 소소한 재미다. 클렌징 전, 손을 청결하게 하기 위해 손과 손톱까지 깨끗하게 닦는 습관과 오일의 유화를 꼼꼼하게 하기 위해 물을 묻혀 오일이 하얘질 때까지 얼굴 전체를 골고루 롤링하는 장면은 제대로된 오일 클렌징법을 몰랐던 여성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개운한 클렌징 후, 피부 속 수분을 한번 더 지키는 산뜻하고 촉촉한 수분 크림 마무리는 필수다. 클렌징 후 즉각적인 수분 공급은 평소 잦은 메이크업으로 지친 스테파니의 피부를 생기있고 건강하게 지키는 또다른 비결. 스테파니는 얼굴부터 목까지 꼼꼼하게 ‘하이드레이팅 젤’로 수분을 공급, 클렌징부터 수분케어까지 완벽한 피부 관리법을 공개한다.

한편, 뉴트로지나는 겟잇뷰티 셀프의 클렌징 오일 추천 기념으로 100명의 정품 체험단을 운영한다. 체험단은 뉴트로지나 홈페이지에서 9월 12일부터 모집한다.

스테파니 리가 뉴트로지나 딥클린 클렌징 오일을 소개하는 ‘겟잇뷰티 셀프’는 온스타일을 통해 9월 1일부터 방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