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의 화장품 최대 상권인 성안길에 ‘둘리 자전거’가 나타나 화제다.

잇츠스킨 청주 성안길점이 최근 쉽게 지점별 날씨 변화에 따른 실시간 마케팅 및 다양한 홍보 활동을 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주)디지쿼터스의 '스마트 마케팅 TV'를 활용 자체 마케팅 전개에 나선 것.

'스마트 마케팅 TV'는 그동안 주요 지자체와 공공기관에 모바일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던 디지쿼터스가 선보인 신개념 마케팅 시스템으로, 간편한 설치, 저비용, 실시간 마케팅, 손쉬운 사용 등이 강점이다.

매장 내 설치한 TV를 통해 지역별 날씨를 실시간으로 체크해 관련 상품을 홍보할 수 있으며, 본사에서 중앙 통제하는 방식 외에도 매장별로 실시간 마케팅이나 홍보를 직접 간편하게 스마트폰으로 전송이 가능하다.

특히 13개국어의 외국어가 지원되기 때문에 명동이나 강남 등 관광객들이 몰리는 매장에서는 다양한 마케팅 적용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잇츠스킨 성안길점은 이러한 장점을 활용해 자체적으로 매장 앞 TV 설치로 오가는 이들의 시선을 끄는 것과 함께 그동안 홍보 도우미로 활동하며 청주 성안길의 명물로 자리 잡은 둘리가 모는 자전거에 스마트 TV를 부착, 다양한 이벤트로 화제가 되고 있다.

영상=이근일 기자 skyroot25@beautyhankook.com
취재=최지흥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영상 보러가기-www.beautyhankook.com/news/articleView.html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