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노키오 이유비 종영 소감 (사진 싸이더스HQ)
▲ 피노키오 이유비 종영 소감 (사진 싸이더스HQ)

이유비가 '피노키오' 종영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유비는 15일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극본 박혜련 연출 조수원, 신승우)의 종영을 앞두고 소감을 밝혔다.

이유비는 "지금까지 '피노키오'를 사랑해주시고 지켜봐 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매 작품마다 끝이 있기는 마련이지만, 벌써 종영이라니 믿기지가 않고 섭섭한 마음을 감출 수가 없어요. 그래도 유래를 연기하면서 조금이나마 시청자 분들께 웃음을 드릴 수 있었던 것 같아서 뿌듯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작품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해주신 조수원 감독님, 박혜련 작가님 그리고 추운 날씨에 촬영하느라 많이 고생한 스태프 분들 덕분에 '피노키오'가 이만큼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또, 훌륭하신 선배님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했고, 종석오빠, 신혜언니, 영광오빠가 있었기에 촬영장이 항상 즐겁고 활기 찼던 것 같아요!! '피노키오' 마지막 방송도 꼭 함께 해주시고, 저는 앞으로도 항상 열심히 하는 연기자가 되도록 노력할 테니 지켜봐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이유비는 '피노키오'에서 오지랖 넓고 호기심 많은 호사가 '윤유래'로 열연을 펼쳤다. 언론의 가치, 언론인의 기본 자세를 다루는 자칫 무거울 수도 있는 드라마에서 밝고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종석, 이필모, 민성욱, 태항호 등과도 눈부신 호흡을 자랑했다.

한편 이유비는 상반기 영화 '스물'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