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격있는 프레스티지 선물부터 남성 화장품과 기능성 제품까지

▲ 크림 엘엑스 컬렉션 선물세트, 아티스트리 맨 차징 엘리먼트 선물세트, 에센셜 베이직 선물세트, 퓨어 화이트 베이직 선물세트(상단 왼쪽 시계방향부터)
▲ 크림 엘엑스 컬렉션 선물세트, 아티스트리 맨 차징 엘리먼트 선물세트, 에센셜 베이직 선물세트, 퓨어 화이트 베이직 선물세트(상단 왼쪽 시계방향부터)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아티스트리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아름다움을 선물할 수 있는 ‘아티스트리 추석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이번 아티스트리 추석 선물세트는 품격과 실속을 갖춘 총 12종으로 구성되었으며, 다양한 타깃에 적합한 폭 넓은 세트 구성에 여행용 미니어처 등이 추가로 증정되어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아티스트리 최상의 프레스티지를 보여주는 ‘크림 엘엑스 컬렉션 선물세트’는 피부 깊숙이 에너지를 불어 넣어주는 카디오리핀 등 특별한 성분들이 피부에 전달되어 15일 후 달라진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크림 엘엑스 컬렉션 선물세트(크림 엘엑스 아이 15ml, 크림 엘엑스 45ml)’을 구매 시, 크림 엘엑스 아이 미니, 크림 엘엑스 미니가 추가로 증정되어 실속을 더했다.

품격있는 남성을 위한 아티스트리 맨 차징 엘리먼트 선물세트(차징 엘리먼트 30g)는 특허 받은 더마Ⅲ(Derma Ⅲ)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있는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구성되어, 외부 환경으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의 흔적을 최소화해 보다 젊어 보이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차징 엘리먼트 선물세트 구매 시, 추가로 아티스트리 맨 샘플키트(6매)를 증정한다.

아티스트리의 브라이트닝 라인, 퓨어 화이트 베이직 선물세트(퓨어 화이트 토너 150ml, 퓨어 화이트 모이스처라이저 SPF20, PA+++, 100ml)는 정품 용량의 토너와 모이스처라이저 정품을 비롯하여, 추가로 여행용 3종 추가구성 등을 풍성하게 마련했다. 또한 풍부한 식물 성분의 보습라인으로는, 에센셜 베이직 선물세트(에센셜 스킨 로션 200ml + 에센셜 밀키 로션 100ml + 에센셜 리플레니싱 아이 크림15ml)로 카밍크림 외 3종 여행용 미니어처가 함께 구성됐다. 이 외에도 피부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트리타지 선물세트 등이 함께 선보인다.

한편, 아티스트리 마케팅팀 이경연 부장은 “추석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글로벌 톱5 화장품을 한층 더 실속있게 만나볼 수 있도록 추가 증정 등의 풍성한 세트로 준비했다”며 “이번 아티스트리 추석 선물세트를 통해 소비자들은 물론, 받는 분들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추석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