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칠전팔기 구해라 민효린 B1A4 진영
▲ 칠전팔기 구해라 민효린 B1A4 진영

'칠전팔기 구해라' 민효린과 B1A4 진영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

16일 엠넷 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연출 김용범 안준영, 극본 신명진 정수현) 2화에서는 민효린과 B1A4 진영의 안타까운 이야기가 펼쳐졌다.

'칠전팔기 구해라'는 오디션프로그램 전성기였던 2010년 '슈퍼스타K2' 그 후의 이야기를 그린 뮤직드라마. 어린 나이, 스펙이 없어 기획사에 못 들어가는 '구해라'(민효린 분)와 삼각관계로 얽힌 쌍둥이 형제 '강세찬'(B1A4 진영)과 '강세종'(곽시양 분)이 주인공이다. 슈퍼주니어 M 헨리(헨리 역)와 '보이스코리아' 출신 유성은(이우리 역), 울랄라세션 박광선(장군 역), 배우 서민지(스칼렛 역) 등도 출연한다.

이날 '칠전팔기 구해라'에서는 '슈퍼스타K'에서 운명적으로 한 팀을 이루게 된 '칠전팔기' 멤버들이 해라의 기지로 전원 통과되는 내용이 그려졌다. 불의의 교통사고로 세찬(B1A4 진영)은 죽음을 맞았다.  

'칠전팔기 구해라'는 헨리(헨리 분)의 실수로 말미암은 무대 중단으로 전원 탈락했다. 하지만 해라가 심사위원들을 설득, 다시 한 번 오디션 기회를 얻게 됐다. '세상에 뿌려진 사랑만큼(이승철)'을 아카펠라로 선사하며, 전원 통과했다. 하지만 황제 엔터테인먼트와 강세종의 계약 소식이 알려지며 '칠전팔기' 멤버들의 무대는 통편집됐다. 극심한 배신감에 휩싸인 해라는 세종을 향해 "이제부터 친구 이하"라며 선을 그었다.

'해라 바라기' 강세찬(B1A4)의 갑작스런 죽음도 그려졌다. 세찬은 사고 순간에도 해라를 껴안고 보호했다. 하지만 반전이 펼쳐졌다. 허망하게 세찬을 보낸 후, 납골당을 나가던 중 세찬과 닮은 남자가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황제 엔터테인먼트 장기 연습생 사기준(김민재 분)과 대표 황제국의 딸 스칼렛(서민지 분)의 등장도 눈길을 끌었다. 8년간 황제 엔터테인먼트에서 데뷔할 날 만을 손꼽아 기다리며 연습에 몰두한 사기준은 계약과 동시에 데뷔를 준비하는 강세종을 향해 울분을 터뜨리며 강렬한 존재감을 내비쳤다. 얼굴도, 몸매도, 학벌도 모두 뛰어난 대표의 딸 스칼렛 또한 자신이 원하는 바는 무조건 손에 넣어야 직성이 풀리는 마성의 캐릭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칠전팔기, 구해라'는 '슈퍼스타K'와 '댄싱9'을 선보인 김용범 PD, '댄싱9' 시즌2 안준영 PD와 예능 프로그램 '진짜사나이', '뮤직뱅크', '천생연분' 등을 작업한 신명진 작가, '논스톱', '압구정 다이어리' 등을 집필한 정수현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