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앤박화장품, ‘CNP A-Clean’ 라인 출시

 
 
차앤박화장품(대표 이동원)은 트러블 피부의 과잉 피지를 조절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줘 트러블 피부의 근본적인 ‘CNP A-Clean’ 라인을 출시한다.

차앤박화장품 관계자는 “트러블 피부는 환절기가 되면 피부 속 유수분 발란스가 깨지면서 피부가 더욱 건조해 지거나 피지 분비가 증가해 피부 상태가 악화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근본적인 피지 조절과 트러블 진정 및 완화 효과를 겸비한 CNP 에이클린 라인을 출시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CNP A-Clean’ 라인은 클렌저, 토너, 세럼 등 3종으로 구성되어 체계적인 3단계 트러블 케어를 통해 피지 콘트롤과 트러블 진정을 한번에 해결해 주는 스페셜 케어 라인이다.

먼저 ‘A-Clean 퓨리파잉 포밍 클렌저’는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을 한번에 클렌징 해주는 오일프리 타입 클렌징 젤로 특히 ‘살리실산’과 ‘쐐기풀 추출물’이 함유되어 트러블을 진정시키고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클렌징 해준다.

스킨케어의 시작인 ‘A-Clean 프레쉬너 토너’는 피지를 조절해 번들거림 없이 피부 결을 정돈해주는 스프레이타입 토너이며 ‘천연 아스트리젠트’ 성분이 함유되어 트러블 진정 효과가 뛰어나고 ‘알코올’을 함유하지 않아 부드럽게 흡수된다.

마지막으로 ‘A-Clean 올 컨트롤 세럼’은 끈적임 없고 흡수가 빠른 피지 조절 및 트러블 진정 기능의 오일프리 세럼이다. 피지 조절 효과가 뛰어난 ‘ZnPCA’ 성분이 함유돼 과도한 피지를 조절하고 필요한 수분을 공급해 피부의 유, 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또한 트러블 완화 성분인 ‘식물복합체’가 자극 없이 부드럽게 트러블을 완화시켜주며, 차앤박의 특허성분인 ‘CNP진정복합제’가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