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레임의원 강정하 원장(오른쪽)과 수빈아카데미 김현아 메이크업 전임강사(왼쪽)
▲ 설레임의원 강정하 원장(오른쪽)과 수빈아카데미 김현아 메이크업 전임강사(왼쪽)

- 설레임의원(강남 피부과), 피부멘토프로젝트 11번째 ‘메이크업’편 개최

지난 15일, 설레임의원(강남 피부과)에서 ‘설레임 피부멘토프로젝트-메이크업편’이 개최됐다.

본 행사는 피부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각 분야의 전문가 12명과 설레임의원 강남점의 강정하 원장이 콜라보레이션해 기획한 프로젝트의 11번째 시간으로, 수빈아카데미의 김현아 메이크업 전임 강사가 함께해 ‘피부건강을 지켜주는 메이크업 비법’과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 등의 내용을 전했다.

피부멘토프로젝트는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2014 소비자만족지수1위’, ‘2014 대한민국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에 빛나는 설레임의원 고객만족 서비스의 일환으로, 앞서 태평양제약, 휴롬팜, 14일동안, 스파더엘, 더센터오브필라테스, 김진우 트레이너, 배성은 요리사 등이 참여하여 큰 호응을 이끈바 있다.

더불어 피부멘토프로젝트는 일회적인 행사에서 그치지 않고, 피부과의 진료 개념을 치료에서 예방과 생활습관개선으로 돌리는 획기적인 피부주치의 프로그램으로 발전시켜 왔다.

한편, 피부멘토프로젝트의 ‘메이크업’ 편에 함께한 수빈아카데미는 27년 전통의 메이크업 전문학원으로 단순한 기능 인력 양성이 아닌 창조적인 뷰티아티스트 양성을 목표로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다.

또 방송, 영화, 화장품브랜드, 패션업계 등과의 유기적 연계를 통해 수강생들에게 안정적인 취업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피부 표면적인 표현뿐만 아니라 피부건강을 고려한 ‘건강한 메이크업’을 지향한다는 것 역시 여타의 피부 메이크업 학원들과 차별되는 점이다.

그렇기에 치료 이전에 원인과 예방에 관심을 기울여온 설레임의원과의 업무 제휴는 향후 메이크업을 주제로 한 다양한 행사와 캠페인 전개, 세미나와 특강 및 관련 제품 기획으로까지 이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설레임의원의 강정하 원장은 “화장품과 메이크업에 대한 잘못된 이해와 사용으로 피부트러블을 호소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며 “맑고 투명한 피부를 원한다면, 불필요한 화장품 사용을 줄이고 메이크업 도구를 청결하게 유지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또 본 행사에서 직접 메이크업 트렌드 시연을 선보인 수빈아카데미의 김현아 강사는 “이번 시즌의 메이크업은 내추럴 메이크업보다 한 단계 더 나아간 ‘리얼(REAL) 메이크업’이 대세”라며 “자연스러움을 넘어, 있는 모습 그대로를 표현하고 평범함 속에서 아름다움을 찾고자 하는 메이크업 비법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피부 건강을 함께 생각하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피부멘토프로젝트는 오는 29일 ‘탈모’편을 끝으로 12회에 이르는 대단원의 막을 내릴 예정이다. 관련 행사 공지와 신청은 설레임의원 홈페이지(www.gangnamskin.co.kr)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