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이 선택한 브라질 운동화, 운도녀 운도남 마음 흔들

 
 
운동화를 신고 출근하는 도시남자, 운동화를 신고 출근하는 도시여자, 줄여서 운도녀, 운도남들이 늘어나면서 캐주얼함과 모던함을 모두 연출할 수 있는 운동화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운도녀, 운도남 패션은 TV드라마, 공항패션 등 연예인 패션에서도 주된 스타일로 보여지고 있고, 그들의 스타일에서 최근 핫하게 떠오르는 신상 운동화 ‘타이그라 슈즈’를 만나볼 수 있다.

훤칠한 키에 모델포스가 물신 풍기는 현재 SBS 인기가요 MC ‘이종석’의 공항패션, 최근 MBC ‘천번째 남자’에서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주며 새로운 패셔니스트로 떠오르고 있는 ‘강예원’의 드라마 패션, 국민 드라마 ‘넝굴당’에서 말숙이로 출연하며 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매력 캐릭터를 보여준 ‘오연서’의 시구패션, 개성 있는 독보적인 연기를 보여주는 ‘송새벽’ 인터뷰 패션, 거침없이 하이킥과 해품달을 통해 명품 아역연기를 보여준 ‘진지희’의 화보패션. 이들 모두 같은 브랜드인 ‘타이그라 슈즈’의 운동화를 선택하여 다양한 운동화 패션을 보여줬다.

브라질에서 100% 생산되는 타이그라 슈즈는 자연을 해치지 않는 기업 경영을 위해 최대한 환경을 생각하는 제조 방식을 고수하고, 수작업을 통해 운동화를 생산한다. 기업이념은 물론 브라질의 경쾌한 컬러를 사용한 총 100가지의 컬러믹스를 선보이며, 양말을 신은 듯한 독보적인 가벼움과 유연성을 강조하기 위해 15cm 정사각형 신발박스에 신발을 반 접어 판매하고 있다..

캐주얼스타일을 물론 비즈니스 캐주얼, 모던스타일등에도 잘 어울리는 타이그라 슈즈는, 까다로운 한국소비자를 위해 한국에서 판매되는 모든 신발에 얇은 밑창을 보완할 수 있는 라텍스 깔창과 함께 판매된다.

한편 올 여름 한국에 론칭하여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타이그라 슈즈’는 9월 중순 슈즈 멀티숍 ‘플레이어’에서 제휴 판매를 시작하며 차례차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판매처를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