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레버 도브, ‘도브 히트 디펜스’ 출시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가을 바람이 불면서 거리에 카디건이나 재킷이 등장하기 시작했다. 가을은 많은 여성들이 웨이브 헤어 연출이나 염색 등 헤어스타일 변신을 꾀하는 때이기도 하다. 올 가을은 특히 컬이 강한 웨이브나 결을 살린 쇼트 커트 등 개성 강한 스타일이 유행할 것으로 전망된다. 헤어드라이어나 고데기 사용이 잦아지는 스타일링, 열에 의해 모발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개성은 살리는 헤어 관리법이 필요한 때.

유니레버 코리아의 ‘도브’가 열에 의한 모발의 손상을 케어해줄 ‘도브 히트 디펜스’ 제품을 출시했다.

‘도브 히트 디펜스’는 헤어 스타일링 도중 받은 열에 손상된 모발의 회복을 도와주고 높은 온도에서도 모발 내부의 단백질이 손상되지 않도록 모발을 보호해주는 제품이다. 도브의 독자적인 기술로 탄생한 화이버 액티브(Fiber Actives) 입자가 열에 의해 손상되고 약해진 모발 깊숙이 침투하여 손상된 부분의 영양 및 보습을 채워주며 모발 표면 뿐 아니라 모발 내부의 손상까지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마이크로 모이스처 세럼이 모발 보호막을 형성하여 열을 가하는 스타일링으로부터 보호하고 모발을 건강하고 부드럽게 가꾸어준다.

유니레버 코리아의 도브 헤어 마케팅팀의 정지영 과장은 “헤어드라이어는 소비자들이 가장 흔히 사용하는 헤어 스타일링 기구이지만 열에 의한 모발 손상을 가속화할 수 있다”며 “열에 의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고 스타일링의 즐거움은 누릴 수 있도록 도브 히트 디펜스를 선보이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