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베이직 스킨로션 세트, BB크림 세트, 향수 세트 등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추석 명절을 맞아 다양한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 '랩시리즈 추석선물 세트' - 맥스 엘에스 크림 세트
▲ '랩시리즈 추석선물 세트' - 맥스 엘에스 크림 세트
랩 시리즈는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제품인 ‘맥스 엘에스 에이지-레스 훼이스 크림’ 정품과 샘플 4종, 여행용 파우치를 포함한 ‘맥스 엘에스 크림 세트’를 구성했다.

▲ '랩시리즈 추석선물 세트' - 베이직 스킨로션 세트
▲ '랩시리즈 추석선물 세트' - 베이직 스킨로션 세트
또, 랩 시리즈 워터 로션 정품과 자외선 차단 기능이 들어 있는 ‘데일리 모이스춰 디펜스 로션’ 정품, 샘플 3종, 여행용 파우치를 포함한 베이직 스킨 로션 세트를 구성했고, 랩 시리즈가 남자의 기본을 바꾸는 스킨케어 세트로 제안하는 ‘멀티-액션 훼이스 워시’ 정품과 워터 로션 정품, ‘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 정품, 샘플 3종, 화장솜, 여행용 파우치를 포함한 3 머스트 해브 세트를 구성했다.

▲ '랩시리즈 추석선물 세트' - 지제냐 향수 세트
▲ '랩시리즈 추석선물 세트' - 지제냐 향수 세트
이 밖에도 올해 1월 출시된 이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남성용 BB크림 ‘BB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 SPF35 PA+++’와 대용량 워터 로션 샘플을 담아 구성한 BB크림 세트와 최근 랩 시리즈 매장에서 본격적으로 판매를 개시한 이태리 명품 남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지제냐 향수와 애프터 쉐이브 제품으로 구성한 지제냐 선물 세트를 구성했다.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김정숙 차장은 “랩 시리즈 추석 선물 세트는 남성들에게 꼭 필요한 인기 스킨케어 제품과 향수, 애프터 쉐이브 제품 등으로 구성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격대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랩 시리즈가 추석 명절을 맞아 준비한 다양한 선물 세트는 9월 14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백화점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