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닥터 프로스트' 송창의 송종호(사진 OCN)
▲ '닥터 프로스트' 송창의 송종호(사진 OCN)

'닥터 프로스트' 송창의와 송종호는 어떤 관계일까?

25일(오늘) OCN 드라마 '닥터 프로스트'에서는 주인공 송창의와 송종호의 반전 스토리가 공개된다.

OCN '닥터 프로스트'는 이종범 작가의 네이버 인기 웹툰 '닥터 프로스트(Dr.Frost)'가 원작이다. 천재 심리학자 닥터 프로스트(송창의)가 공식, 비공식적으로 수사에 합류해 범죄를 해결하는 내용을 담은 심리 수사극.

송종호는 종영을 2화 앞둔 '닥터 프로스트'의 반전 캐릭터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타인에게 공감하지 못하는 천재 심리학자 프로스트(송창의 분)와 유일하게 교감을 나누는 선배 문성현 역으로 합류했다. 외국에서 배운 심리학으로 대안학교를 세워 아이들의 심리치료를 도와주는 인물로 다정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중.

하지만 프로스트가 믿고 따르는 천상원교수(최정우 분)는 유독 문성현에게 적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천 교수는 송선(이윤지 분)이 문성현과 함께 대안학교로 옮길 뜻을 전하자, 불같이 화를 내며 반대했다. 과연 천상원교수와 문성현 사이에 무슨 사건이 숨어 있는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닥터 프로스트' 제작진은 "문성현으로 인해 천상원교수뿐 아니라 프로스트의 과거와 현재에도 반전 사건이 있을 것"이라며 "종영까지 남은 2회 동안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가 이어질 예정이니 끝까지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귀띔했다.

한편, 이날 '닥터 프로스트' 9화에서는 한 용의자가 살인 사건을 자수하지만 정황상 맞지 않는 증언을 반복해 사건을 미궁에 빠트릴 예정이다. 프로스트가 미스터리한 사건을 해결할 수 있을지, 문성현과 프로스트의 반전 사건은 무엇일지 이 날 방송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송창의, 정은채, 성지루, 이윤지, 최정우 등이 출연한다. 매주 일요일 밤 11시 방송.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