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박준, 미용인들에게 미용산업의 미래와 발전을 말하다

 
 
지난 3월 15일 박준뷰티랩의 대표 프로 박준이 서경대학교의 초대로 특강을 진행했다. 이는 바로 성북구 미용인들을 위해 만들어진 특별한 자리.

200여석의 자리가 가득 찬 강의실 강단에 선 프로 박준은 미용인들에게 미용산업의 미래와 발전에 대해 이야기를 시작했다.

미용인으로써의 자신감, 그것을 지키려면 늘 자신을 발전시켜야 하는 노력, 이미지 메이킹에 대한 기본적인 내용으로 시작해 앞으로 미용산업의 전망에 대한 이야기는 모인 사람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했다. “살롱내적으로는 탄탄한 교육 시스템이 중요하고, 고객에게는 예약 문화 시스템을 적응 시켜야하고, 개개인으로는 끊임없는 도전과 발전으로 준비해야 미용산업이 선진국형 산업으로 더욱 발전 할 수 있다”는 이야기로 특강을 마무리 했다.

또한, 강의에 이어 서경대학교 학생을 즉석에서 섭외해 직접 커트 시술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 시켰다. 짧은 시간에 여학생의 긴머리를 시원하게 커트하며 스타일리쉬하게 변신시키는 모습을 지켜보던 미용인들은 사진 촬영은 물론, 점점 변신해가는 과정과 프로 박준의 손놀림 하나하나를 동영상으로 촬영하며 열띤 집중력을 보여주었다.

3월 15일 성북구 미용인들을 위해 진행된 특강에서 프로 박준의 생각과 커트 현장을 한번에 만날 수 있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