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자극 견뎌낸 피부를 위한 탄력 케어 아이템

▲ 2014 미스코리아 미 이사라
▲ 2014 미스코리아 미 이사라

긴 겨울을 보내느라 지치고 나이든 피부는 잔주름과 넓어진 모공, 칙칙한 안색 등 노화 흔적이 고스란히 드러나고, 칼바람과 건조한 공기에 수분을 빼앗겨 힘없이 늘어지곤 한다. 이처럼 급격히 노화가 진행된 피부에는 단순히 안티에이징 케어 제품을 여러 겹 바르는 것보다 소량으로도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빠르게 건강한 피부를 되찾아주는 ‘앰플’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앰플은 피부에 좋은 각종 영양분으로 이루어진 고농축 제품으로 단기간에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성분을 압축해 만들기 때문에, 일반 화장품 대비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속까지 좀 더 깊숙이 영양을 공급해 맑고 생기 있는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들을 소개한다.

오휘 ‘셀 레볼루션 앰플’은 19개의 재조합 단백질로 구성된 재조합 핵심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프리미엄 토털 케어 앰플이다. 피부의 영양과 활력에 도움을 주는 성장 에너지 성분의 피부 흡수를 도와주는 기술을 접목시켜 즉각적으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

라비다 ‘링클 솔루션 앰플’은 피부에 집중적인 수분과 윤기를 전하는 고보습 기능성 앰플이다. 피부노화 억제와 재생 기능이 탁월한 우방자 추출물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매끈하고 탄력 있게 케어해 준다. 일주일에 한 병씩 한 달을 사용한다.

▲ 오휘 ‘셀 레볼루션 앰플', 바이오이펙트 ‘30데이 트리트먼트’, 라비다 ‘링클 솔루션 앰플
▲ 오휘 ‘셀 레볼루션 앰플', 바이오이펙트 ‘30데이 트리트먼트’, 라비다 ‘링클 솔루션 앰플

바이오이펙트 ‘30데이 트리트먼트’는 맑고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30일 집중 케어 트리트먼트 앰플이다. 피부세포 재생인자인 고농축 식물배양 EGF를 함유하여 피부의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을 돕고 주름 개선은 물론 늘어진 얼굴 선을 탄력 있게 잡아주는 리프팅 효과까지 선사한다.

문정원 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