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OK캐시백 회원 4,200만명에 매장 정보 제공

 
 
㈜하시스(대표 황영호)가 뷰티샵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과 뷰티짱 회원사의 신규고객 확보를 위한 홍보 지원에 나섰다.

하시스는 엔엠케이글로벌㈜과의 제휴를 통하여 뷰티샵의 모바일 홍보를 무료로 지원, 다양한 홍보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우리동네단골집 APP에 매장을 등록, 매장 및 메뉴소개를 통한 고객 방문을 유도할 수 있도록 등록비와 관리비 총 30만원을 지원한다. 우리동네단골집은 상점검색부터 모바일결제 예약 및 선물하기 등 기능 탑재로 매장과 고객을 직접 연결하여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한다.

이외에도 BC카드 고객 1,200만명과 OK캐시백 고객 3,000만명을 대상으로 지역별, 성별, 연령별 타깃 홍보를 무료 지원한다.

BC카드 모바일 이용 고객 중 타깃을 설정하여 매장당 매월 1,000건의 푸시 메시지 전송이 가능하며, OK캐시백 모바일 이용 고객 대상으로 매장당 매월 500건의 모바일 전단을 전송할 수 있다.

매월 7만원 상당의 발송 비용을 하시스에서 지원, 타깃대상과 홍보 문구만 설정하면 매월 자동으로 홍보가 진행된다.

하시스 측은 “헤어짱과 뷰티짱 고객관리프로그램을 통해서 기존고객이 이탈되지 않도록 관리하고, 다양한 툴을 통한 매장 홍보로 신규고객까지 유입됨으로써 매장에 고객이 모일 수 있도록 꾸준히 지원해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