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MBC 에브리원 방송 ‘더 모스트 뷰티풀 데이즈’ 방송 캡처
▲ 사진=MBC 에브리원 방송 ‘더 모스트 뷰티풀 데이즈’ 방송 캡처

소이현이 진행하는 MBC 에브리원 ‘더 모스트 뷰티풀 데이즈’는 1월22일 ‘더 모스트 아시아 뷰티 어워즈’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는 중국의 인기 뷰티 채널 MC이자 뷰티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장한일과 중국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초, bnt뉴스 홍지혜 뷰티에디터, 변혜경 뷰티 디렉터 등이 특별 게스트로 참석해 특별함을 더했다.

아시아 여성들이 열광하는 케이뷰티. 그 중에서도 가장 주목받고 있는 영광의 제품들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자.

# 한국 여배우들의 꿀광피부 + 청순여신 Lip & Hair 

한국 여배우처럼 청순한 여신으로 만들어주는 립스틱 부문에는 쓰리컨셉아이즈가 선정됐다. 이 립스틱 제품 같은 경우는 무엇보다 다양한 컬러를 비롯해 촉촉한 제형부터 매트한 제형까지 나뉘어져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헤어 에센스 부문에는 네이처 리퍼블릭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에센스가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아르간 오일로 머릿결에 영양을 주면서, 인공색소나 계면활성제 등 4가지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아서 큰 지지를 받고 있다.

여배우들의 꿀광 피부 스킨앤 베이스 제품 중 데이크림에 잇츠스킨의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달팽이 점액에 들어있는 성분이 피부를 재생시키는데 효과가 있고 미백, 주름개선에 좋아 한국뿐 아니라 세계인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한국 여배우들의 꿀광 피부를 만들어주는 비비크림에 후의 ‘럭셔리 비비’가 1위를 차지했다. 럭셔리 비비는 금, 호박, 진주와 같이 귀한 궁중보석 성분을 제품에 포함시켜 피부를 더욱 생기 있고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

한국 여배우들의 꿀광 피부를 만드는 마스크팩 부문에 SNP의 바다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 시트팩이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이 제품은 세계 3대 미인 양귀비가 즐겨먹은 바다제비집 성분을 마스크 팩에 그대로 담아 피부를 환하게 하고 피부 자체의 힘을 길러준다.

꿀광 피부로 만들어주는 에센스에는 수려한의 바이오 진생 퍼스트 에센스가 선정됐다. 바이오 진생 퍼스트 에센스는 인삼의 귀한 성분을 최적화시켜 얻어낸 33가지 성분을 에센스에 응축시켜 피부를 매끄럽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 한국 걸그룹의 밀크피부 + 캣츠아이 세미스모키 메이크업  

알로에 수딩젤의 원조라고 할 수 있는 네이처 리퍼블릭의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이 아시아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보습크림 부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이 제품은 환경오염에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효과가 좋아 중국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 걸그룹 스킨앤 베이스 앰플 부문에 아이소이의 불가리안로즈 인텐시브 퍼펙트 안티에이징 프로그램이 최고의 제품으로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주름 없는 팽팽한 피부는 전 세계 모든 여성의 소망인데 불가리안로즈 인텐시브 퍼펙트 안티에이징 프로그램이 이를 가능케 한다.

한국 걸그룹의 무결점 밀크 피부를 만드는 마스크팩 부문에 한국화장품의 시크릿 네이처 화산재 모공팩이 선정됐다. 외국에서는 한류스타들의 촉촉한 물광 피부와 모공 없는 피부를 부러워하는데 시크릿 네이처 화산재 모공팩으로 모공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투쿨포스쿨의 다이노플라츠 에스컬레이터 마스카라가 아시아 뷰티 어워즈 마스카라 부문에서 1위의 영광을 차지했다. 다이노 플라츠 에스컬레이터 마스카라는 콜라겐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속눈썹 모발에 탄력을 부여한다.

걸그룹의 우윳빛 피부를 완성하는 미백크림 부문에 클레어스의 클라우드9 기미 크림이 선정됐다. 클라우드9 기미 크림은 사용 즉시 일시적으로 피부 톤을 개선하고 꾸준히 사용할 경우 멜라닌 색소 감소에 효과적이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