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을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 ‘닥터마틴(Dr. Martens)’이 이태원에 위치한 스페이스 한남 ADDLIP+(애드립플러스)에서 2015년 SS 컬렉션을 선보이는 자리를 마련했다.

‘웨스트 코스트 하드코어(West Coast Hardcore)’라는 테마 아래 1980년대 미국 서부 해변의 하드 코어 스타일을 재해석한 닥터마틴의 2015 SS 콜렉션에는 워커와 샌들, 옥스퍼드화 등의 슈즈 라인은 물론 의류와 백 그리고 키즈 라인까지 다양한 신제품들을 선보였다.

특히, 전 세계 1460족만 한정 판매하는 ‘아카이브 콘-그레스 부츠(Archive Con-Gress Boot)’는 이번 시즌테마의 가장 대표적인 제품으로 80년대 미국에서 유행했던 닥터마틴의 오리지널 제품을 그대로 재현해 낸 제품으로 각각의 부츠에는 고유 번호가 새겨지며, 한국에는 40족만 2월 초 한정으로 판매한다.

또한 이번 SS 컬렉션은 샌들 라인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하드 코어에 영향을 받은 대담한 멀티 스트랩 디자인은 물론, 하와이언 플라워 프린트의 캔버스 샌들이나 재패니즈 타투 패턴, 그리고 네온 핑크 컬러 등 소재와 컬러를 다양화 했다. 특히 새롭게 출시되는 키즈 샌들은 아이들이 신고 벗기 편리하며 초 극세사의 풋베드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 채널인 ‘카툰 네트워크(Cartoon Network)’의 인기 프로그램인 ‘어드벤처 타임(Adventure Time)’과의 협업으로 탄생 된 리미티드 에디션은 어른과 어린이 모두가 신을 수 있는 3가지 상품을 선보였는데, 이 중에2가지 제품은 한정판으로 단 1460족만 생산된다. ‘어드벤처 타임(Adventure Time)’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2015년 3월 1일부터 전 세계적 동시에 출시 될 예정이다.

닥터마틴이 ‘2015년 SS 컬렉션’에서 선보인 모든 제품은 전국의 닥터마틴 매장과 온라인을 통해 판매 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패션팀]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