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강준 서은혜 (사진 판타지오 제공)
▲ 서강준 서은혜 (사진 판타지오 제공)

배우 서강준이 자신의 연기 선생님에게 고마움을 드러냈다.

서강준은 3일 서프라이즈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항상 감사한 은혜 원장님과 함께. 연기에 대해 많은 것을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열심히 해서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릴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서강준은 미모의 여성과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서강준의 소속사 측은 "사진 속 여성은 CNC스쿨 연기 아카데미의 서은혜 원장으로 서강준과 서프라이즈 멤버들에게 데뷔 전부터 기초연기와 캐릭터분석 연기자의 자질과 인성에 관한 교육 등을 담당했다"고 설명했다. 

CNC스쿨측은 "서은혜 원장은 KBS공채 20기 탤런트 출신으로 드라마 영화 연기 등 다수의 작품활동을 했고 연기를 통한 리더십 강의를 하다가 이번 연기학원을 오픈 하면서 연기대표원장으로 추대된 미모의 재원이다"라고 전했다.

CNC스쿨은 국내 최대 캐스팅 에이젼시인 CNA 에이젼시(대표, 조훈현)가 최근 오픈한 리더십 교육을 겸비한 연기 아카데미다. 하정우, 주진모, 염정아, 김성균, 김새론.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걸그룹 헬로비너스 등이 소속된 판타지오와 마케팅과 신인 연기자 배출에 관한 제휴계약을 맺고 있다.

한편 서강준은 현재 KBS '가족끼리 왜 이래', SBS '룸메이트'에 출연 중이다. 서강준이 소속된 배우그룹 서프라이즈(서강준, 유일, 공명, 강태오, 이태환)는 지난 연말 일본 도쿄에서 첫 번째 아시아 투어 콘서트를 개최했다. 태국, 홍콩, 베트남 등 아시아 6개국에서도 팬을 만난다.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