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머시
▲ 노머시

'노머시' 데뷔 멤버 수가 최종 7명으로 정해졌다.

4일 Mnet 서바이벌 '노머시(NO. MERCY)'(이하 노머시) 제작진은 "데뷔할 최종 멤버 수가 7명으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노머시'는 씨스타, 보이프렌드, 케이윌, 정기고, 매드클라운 등 다양한 가수를 보유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보이그룹을 뽑는 프로그램이다. 제목처럼 '무자비한' 데뷔 전쟁이 펼쳐진다. 스타쉽 연습생 12명(기현, 원호, 주헌, 형원, 셔누, 석원, 샵건, 민균, 유수, 민혁, 윤호, 광지)은 국내 최강 래퍼들과 콜라보레이션 미션에 도전하고, 이들 중 우수한 연습생이 보이그룹 멤버로 확정된다.

▲ '노머시' 9화 예고
▲ '노머시' 9화 예고

'노머시'는 오늘 방송(9회)에서 기리보이팀과 천재노창팀 등 최고의 아티스트와 두 팀으로 나누어 진행하게 될 4차 데뷔미션의 결과를 공개한다. 음원 발매의 기회를 얻게 될 우승팀 발표와 함께 이번 미션의 탈락자가 밝혀진다.

'노머시'는 지난 주 새로운 연습생 I.M가 등장했다. 충격과 혼란에 빠진 연습생들은 분위기를 쇄신하고 미션에 집중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기리보이-매드클라운-주영으로 이뤄진 기리보이팀과 천재노창-바스코-정기고로 구성된 천재노창팀의 물러설 수 없는 자존심 대결이 한몫을 더해 미션 대결의 분위기는 더욱 뜨거워지기도 했다.

4차 데뷔미션에서는 300여 명의 청중단이 직접 우승팀을 가리게 돼 실제 데뷔 무대를 방불케 하는 무대와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국내 힙합 씬을 뒤흔들고 있는 최정상 뮤지션과 함께 꾸미는 무대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우승팀은 누구인지, 뼈아픈 탈락의 고배를 마시게 될 탈락자는 누가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또한 우승팀이 내게 될 앨범은 5일 정오 음원 출시를 통해 그 실체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 또 한 번 음원 차트 상위권 점령을 노리고 있다.

5차 데뷔미션은 파이널 미션으로 꾸며진다. 이 미션을 통해 스타쉽의 최종 데뷔 멤버가 결정되게 되는 것. 이번 방송을 통해 5차 데뷔미션의 주제와 미션을 통해 결정될 최종 데뷔 멤버를 7명으로 발표할 예정이어서, 마지막 미션을 준비해야 하는 연습생들의 긴장 어린 뜨거운 명승부가 끝까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노머시'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방송.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