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http://www.drforhair.co.kr)는 지난해 2014년 11월 27일 두피샴푸 ‘폴리젠샴푸’ 가 홈쇼핑 런칭된 이후로, 2015년 2월 2일 현재까지 70만개의 매출을 올렸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홈쇼핑 런칭 첫 방송이 방영되자마자 조기매진을 기록할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모았다.

또한, 지금까지 16회차가 방송되는 동안 줄곧 매진을 시킬 정도로 탈모와 두피관리에 고민과 관심을 갖고 있는 이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단기간 70만개 가량의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닥터포헤어의 ‘폴리젠샴푸’는 “1초당 2개씩 팔린 샴푸”라고 불리며, 탈모 업계를 놀라게 하고 있다.

이런 폴리젠샴푸의 인기는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많은 기관과 단체에서 인증을 받았다. 먼저, 미국 FDA(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일반의약품으로 등록이 되었으며, KFDA(대한민국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탈모방지 및 모발굵기 증가 효과로 의약외품 인증을 받기도 하였다.

이에 그치지 않고, 2014년 소비자가 신뢰하는 브랜드에서 샴푸부문 대상을 받았으며, 국제두피모발협회에서 추천하는 두피지루성피부염을 위한 탈모방지샴푸이기도 하며, 수많은 인기 연예인들이 두피관리 시 사용하는 두피샴푸로 많이 알려지기도 하였다.

닥터포헤어의 탈모샴푸 ‘폴리젠샴푸’는 의이인 추출물, 고삼 추출물, 쑥 추출물, 감초 추출물, 효모 추출물, 비피두스 추출물, 멘톨, 살리실릭애시드 등의 천연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천연 성분은 모발을 보호하고, 두피트러블을 완화 및 예방하는데 좋으며, 두피를 개선하는데 뛰어난 효과가 있다.

따라서, 두피지루성피부염 혹은 민감성두피, 지성‧건성두피와 같은 두피질환을 앓고 있은 이들에게 도움이 되는 두피샴푸이다.  비오틴, 니코틴산아미드, 덱스판테놀, 피리티온아연액과 같은 영양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모발의 성장과 모근강화의 효과가 뛰어나 남성탈모방지샴푸로 인기가 좋은 제품이다.

이렇게 많은 소비자들에게 남성탈모방지샴푸, 여성탈모방지샴푸로 신뢰를 심어주었기 때문에, 3개월 만에 70만개 매출을 올린 쾌거가 가능했던 거라 보고, 앞으로도 탈모샴푸 1위를 지킬지 그 여부에 대해 많은 이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