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여성을 더욱 돋보이게 연출해주는 주얼리, 국내 대표 여신의 반짝이는 스타일링을 공개한다.

■대세 러블리녀 한지민의 주얼리는?

 
 
제이에스티나 라 포엠 (La Poeme) 컬렉션은 2015년 SS에 새롭게 런칭하는 컬렉션으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은 주얼리다. 특히 평소에 배우 한지민이 좋아하는 나비와 나뭇잎 등을 모티브로 하고 있어 서정적이고 시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마치 드라마의 한 장면 같이 한지민의 일상적인 아름다움을 엿볼 수 있는 비주얼은 따뜻한 햇살과 그녀의 눈부신 매력과 함께 제이에스티나의 나비, 나뭇잎 목걸이 레이어드 스타일링이 눈에 띈다. 하이드 지킬, 나의 장하나(한지민 분) 역할로 열연중인 한지민은 앞으로 구서진(현빈 분)과 동거가 시작됨을 알리며 생기는 로맨스와 케미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꽃보다 그녀, 신민아의 선택은?

 
 
배우 신민아가 뮤즈로 활동 중인 선이 아름다운 주얼리 ‘스톤헨지’의 봄 광고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신민아는 여전히 베이비 페이스를 자랑하며 환한 미소와 함께 특유의 보조개를 보여 싱그러운 봄날이 다가온 것처럼 상큼 발랄한 분위기로 시선을 모았다. 최근 공개된 스톤헨지 2015년 광고는 런칭부터 꾸준히 펼쳐오고 있는 Beautiful Moment 캠페인에 이어 ‘Sense’ 를 부제로, 아름다운 한 때의 순간들을 기록하고 일상 속에서 여성들이 느끼는 감정을 섬세하게 카메라에 담았다. 봄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Sense of Scent’ 에서는 신제품인 뉴 프론트백 드롭 이어링과 함께 오프 숄더 니트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스톤헨지에서 새롭게 출시한 뉴 프론트백 드롭 이어링은 긴 목선을 따라 가녀리게 흐르는 체인이 여성스러움을 배가시키며, 마퀴즈 스톤이 움직일 때마다 반짝반짝 빛나는 것이 특징이다.

[패션팀] 박솔리 기자 solri@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