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심야 데이트 포착
▲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 심야 데이트 포착

배우 손호준(31)과 김소은(26)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손호준 김소은의 열애설은 9일 연예매체 더팩트가 사진과 함께 보도했다. 매체는 "손호준과 김소은이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각자의 영역에서 활동하다가 최근 들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관계를 발전시키고 있다"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손호준과 김소은은 지난달 말부터 자주 만나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다. 손호준은 김소은의 어머니가 서울 강남의 한 병원에 입원한 후 김소은을 위로하며 살뜰히 챙겼다고. 지난달 28일에는 자신의 BMW 328i차를 몰고 직접 병문안까지 갔다.

매체는 손호준 김소은의 열애 사진을 공개하며 "손호준과 김소은이 지난 7일에도 손호준의 소유의 BMW 328i차로 데이트를 즐겼다. 서울 청담동의 퓨전 주점에서 3시간 가량 데이트를 했다"고 설명했다. 사진 속 손호준과 김소은은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한 듯, 패딩 점퍼로 얼굴을 가린 모습이었다. 김소은은 뿔테 안경까지 착용했다.

한편 손호준 김소은 열애설에 대해 양측은 미묘한 입장차를 드러냈다. 손호준의 소속사 MBK 측은 매체를 통해 "두 사람이 사귀는 사이는 아니지만, 좋은 감정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 반면 김소은의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손호준과 김소은은 지난달 패션 행사를 통해 처음 만났고, 유연석을 통해 친해졌다. 친하지만 사귀는 사이라고 말하기 힘들다"고 부인했다.

한편 손호준은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어촌편'과 SBS '정글의 법칙 with 프렌즈'에 출연 중이다. 김소은은 최근 tvN 드라마 '라이어게임'에 출연했고, 현재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배우 송재림과 가상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다.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2sooah@gmail.com  / 손호즌 김소은 사진 뷰티한국 DB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