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블라 베이비’, ‘제 27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경품 이벤트 진행

 
 
화장품과 인형이 만나 탄생한 이색 베이브 브랜드를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서울 강남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27회 베페 베이비페어(이하 베페)’에서 만난다.

화장품 원료기업 ‘코스온’과 최고급 천연 코튼인 페루 피마코튼으로 만든 핸드메이드 인형 ‘블라블라(blabla)’가 함께 개발한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블라블라 베이비’가 베페에 참가하는 것.

특히 베페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블라블라 베이비의 부스에서는 방문만 해도 선착순으로 총 2000명에게 2종 샘플 파우치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먼저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회원가입시 매일 500명에게 블라블라 베이비 여행용 키트 2종 세트를 증정하고, ‘버블 샴푸 앤 바디워시’와 ‘샌드위치 베이비 로션’ 세트를 구매하면 정품 핸즈 클린젤이 증정되는 베이비페어 특별세트 상품이 증정된다.

또한 블라블라 베이비 부스 방문 후기와 인증 사진을 SNS에 올려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등(1명) 블라블라 베이비 적립금 5만원, 2등(3명) 블라블라 티셔츠, 3등(5명) 베이비레그, 참여자 전원에게는 3000원 적립금이 지급되는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됐다.

한편 ‘베페 베이비페어’는 매회 10만 명 이상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는 국내외 약 140여개의 브랜드가 참가해 육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지흥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