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라벨 스페셜 젤 크림’ 출시

 
 
일본 중저가 No.1 브랜드 아쿠아라벨에서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 팩의 5가지 효과를 가진 만능 콜라겐 크림 ‘아쿠아라벨 스페셜 젤 크림’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고농도 콜라겐이 함유된 올인원 크림으로 쉽고 빠른 피부관리가 가능해졌다. 스킨의 피부 보습, 로션의 피부정돈, 에센스의 영양 공급, 크림의 탄력강화, 팩의 피부 진정 등 5가지 효과가 있다. 아침, 저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각층 깊이 촉촉한 콜라겐을 전달해 탄력을 더해준다.

단백질 중 하나인 콜라겐은 우리 몸 속 단백질의 40%를 차지하고 있는 성분으로 피부는 물론 연골, 뼈, 각막 등을 구성하고 있다. ‘아쿠아라벨 스페셜 젤 크림’에는 수용성 콜라겐과 가수분해 콜라겐의 2중 콜라겐이 함유돼 피부 친화력이 우수하며 안과 밖 피부를 동시에 케어한다. 수퍼 히알루론산 함유로 장시간 높은 수분 유지력을 더해주며 원래의 형태를 기억하는 형상기억 텍스처의 탱글탱글한 탄력감이 그대로 전달돼 피부 리프팅 효과가 뛰어나다.

피부에 건조함이 느껴질 때 충분한 양을 펴 발라 수분팩으로 활용하거나 잠들기 전 마무리 단계에서 두께감 있게 도포하면 수면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시세이도 매스티지 마케팅팀 주수란 대리는 “이번에 출시한 콜라겐 젤 크림은 모든 피부에 사용 가능하며 5가지 효과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이라며 “안에서부터 차오르는 확실한 탄력과 촉촉함을 느낄 수 있고 기존 크림의 2배 용량에 가격은 저렴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