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롱 프로페셔널 헤어브랜드 ‘웰라’가 요즘 가장 핫한 배우 ‘김소은’을 2015년 공식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김소은은 중국과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 전 국가(한국 포함)의 웰라 뮤즈로 활동하게 된다.

김소은은 웰라의 대표 염모제 브랜드 KP(콜레스톤퍼펙트) 화보에서 2015년 뉴컬러 ‘시크릿 베일컬러’로 염색하여 베일에 싸인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컬러는 최근 한국 소비자의 염색 트렌드에 맞춰 투명감 있는 펄 베일(Pearl Veil) 컬러와 핑크 베일(Pink Veil)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김소은은 핑크 베일 컬러로 염색했다. 

특히, 김소은은 웰라의 2015년 SS 글로벌 트렌드인 Journey of Enlightment(깨달음으로의 여행)’이라는 컨셉과 웰라 KP의 뉴 컬러를 잘 이해하고 섬세하게 표현하여 웰라의 모델로 완벽하다는 평을 받았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은은 청순한 모습에서부터 고고한 모습까지 완벽한 표정 연기를 통해 그녀만의 매력을 보여주었다. 김소은은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살롱 프로페셔널 브랜드인 웰라의 뮤즈가 되어 너무기쁘다”며 “한국은 물론 아시아에서 활약할 생각을 하니 너무 기대되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 웰라와 김소은 모두 사랑해달라”며 소감을 밝혔다.

김소은이 한국 대표로 참여한 이번 촬영은 보이드바이박철의 헤어스타일리스트 콴이 스타일링에 참여하였다.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웰라 2015 SS 트렌드 이미지는 웰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WellaEducation)및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소은은 현재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에 출연 중이며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