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벨킨, 스타일과 실용성 모두 갖춘 데일리 백, 893 백팩 출시

 
 
IT 주변기기 전문기업 한국벨킨(대표 김대원)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뛰어난 실용성을 갖춘 머스트해브 데일리 아이템, 893 백팩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벨킨 893 백팩은 정장과 캐주얼 등 다양한 의상과 잘 어울리는 젊은 감각의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눈길을 사로잡는 컬러, 보호성이 뛰어난 다양한 수납공간을 갖추었으며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쿠션감 있는 소재를 사용한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장시간 착용 시에도 편안하다.

벨킨 893 백팩은 수납 공간이 넉넉하여 노트북이나 태블릿 PC 등 스마트 기기는 물론 책이나 서류 등을 함께 휴대할 수 있으며, 펜이나 메모지 등과 같은 필기류를 보관할 수 있는 작은 포켓도 갖추고 있다. 특히 백팩 뒤쪽에는 시크릿 포켓이 숨겨져 있어 카드나 여권 등 중요한 소지품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백팩 내부는 부드러운 패브릭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푹신한 패드 처리가 되어 있어 외부 충격으로부터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가방의 등받이 부분은 통풍성이 좋은 고급 에어 메시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그립감이 좋은 손잡이와 넓고 푹신한 어깨 끈은 가방의 하중을 분산시켜 장시간 착용 시에도 편안하다. 또한 고급스러운 마감 처리와 부드러운 지퍼 라인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사용자를 배려한 제품이다.

컬러는 어떤 색상의 의상에도 매치하기 쉬운 블랙과 심플한 의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패셔너블한 레드, 블루 총 세 가지로, 사용자의 취향과 패션 스타일에 맞춰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한국벨킨은 ‘893 백팩’ 런칭을 기념하여 구매 고객 1000명에게 고급 스포츠 물병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벨킨 893 백팩 구매 시 증정되는 고급 스포츠 물병은 조깅, 등산, 암벽 등반 등 활동량이 많은 야외 활동 시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특히 아웃도어 활동이 많아지는 가을철에 벨킨 893 백팩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아이템이다.

한국벨킨 김대원 지사장은 “실용성은 물론 트렌디하고 패셔너블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국내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하여 스타일과 컬러, 기능을 동시에 살린 신제품 가방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벨킨은 대학생, 직장인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국내 소비자의 취향과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가방 라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