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NL 코리아 심형래
▲ SNL 코리아 심형래

'개그전설' 심형래가 ‘SNL코리아’에서 역대급 셀프 디스개그에 도전한다.

심형래는 21일 tvn ‘SNL코리아’ 설특집에 메인 호스트로 등장한다. 슬랩스틱 코미디의 대가로 1980~90년대 안방극장에 웃음을 책임졌던 개그맨 심형래가 신동엽, 유세윤, 정성호, 김준현, 정상훈, 안영미, 정명옥 등 크루들과 함께 토요일 밤을 통쾌한 웃음으로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심형래는 ‘아티스트 심형래’ 코너에서 역대급 셀프디스를 선보인다. 이 코너에서 심형래는 영화 투자자들 앞에서 자신이 감독을 맡아야 하는 이유를 조목조목 설명한다. ‘못해서 안하는게 아니라 안하니까 못하는 것’이라는 대표명언과 함께 인기 한국영화 몇 편을 그만의 색깔로 패러디해 재탄생 시킬 예정이다. 이 과정에서 정성호는 냉철하게 문제점을 지적하는 역할을 맡아 촌철살인 웃음을 선사한다. 야심차게 준비한 심형래의 거침없는 셀프디스가 웃음폭탄을 투척하며 시청자들까지 속 시원하게 할 전망이다.

추억의 개그맨 이봉원, 황기순, 심현섭, 정종철이 게스트로 출연해 큰 웃음을 전한다. 이들은 ‘나는 개그맨이다’ 코너에서 심형래와 함께 극한의 개그 서바이벌 대결을 펼치며 배꼽사냥에 나선다. 또 직캠으로 화제가 된 인기 걸그룹 EXID가 또 다른 게스트로 출연해 EXID만의 매력을 제대로 살린 코너를 선보인다.

‘SNL코리아’민진기PD는 “이번 ‘SNL코리아’는 설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억의 코너를 다수 준비했다. 남녀노소가 공감할 수 있는 개그코드를 제대로 살리고, ‘SNL코리아’ 특유의 촌철살인 셀프디스를 통해 시청자에게 유쾌한 시간을 선사하고자 한다. 또 ‘글로벌 위켄드 와이’에서 더욱 날카로운 생활밀착형 풍자로 신선한 웃음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SNL코리아’는 41년 전통의 미국 코미디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지난 2011년 첫 선을 보인 이후 대한민국에 패러디 열풍을 일으키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기존 제도권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재치 넘치는 패러디와 농익은 병맛 유머를 기본으로, 생활밀착형 풍자를 선보이는 ‘글로벌 위켄드 와이’ 코너를 신설해 더 강력한 재미를 전한다. 신동엽, 유세윤, 정성호, 김준현, 정상훈, 안영미, 정명옥, 강유미, 박재범, 나르샤, 김두영, 권혁수, 이세영, 한재석, 정연주, 고원희, 리아까지 총 17명의 크루들이 주체할 수 없는 개그본능을 앞세워 활약한다. 매주 토요일 밤 9시 45분 방송.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