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3월4일부터 KT&G상상마당 춘천에서 ‘삼거리 수요극장’ 개최

 
 
“무료로 영화보세요~”

KT&G가 무료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삼거리 수요극장’을 오는 3월4일부터 KT&G상상마당 춘천에서 개최한다.

‘삼거리 수요극장’은 누구나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기획한 무료영화 상영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마다 다양한 장르의 영화가 상영된다.

특히 마지막주 수요일은 강원시청자미디어센터와 공동으로 청각 장애인용 한국어 자막과 시작 장애인용 화면해설을 추가해 장애인이 아무런 제약 없이 즐길 수 있는 ‘배리어프리(Barrier free)’ 영화를 상영할 계획이다.

또한 본격적인 프로그램 진행에 앞서 오는 25일에는 진모영 감독의 ‘님아, 그 강을 건너지마오’를 시범 상영할 예정이다.

KT&G 관계자는 “삼거리 수요극장을 통해 흥미와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독립영화, 예술영화, 뮤지컬 영화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향후 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풍성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T&G는 춘천 외에도 서울 홍대 인근과 충남 논산 등 전국 3곳에서 복합문화공간인 ‘KT&G 상상마당’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비주류 및 신진 예술가들에게는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일반 대중들에게는 다양하고 폭넓은 문화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최지흥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