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인 소호 컬렉션’ 2가지 메이크업 룩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는 이번 FW에 뉴욕 소호의 가을 컬러를 담은 네번째 소호 소울 스토리, ‘폴 인 소호(Fall in SoHo) 컬렉션’을 제안한다.

뉴욕 소호의 가을이 자아내는 풍경에서 영감을 받은 ‘폴인 소호 컬렉션’은 피부에 실크 슬립을 감싼 듯 눈부시게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해주는 새로운 콘셉트의 크림 타입 컴팩트 파운데이션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를 메인으로, 가을의 풍경이 선사하는 아름다운 컬러 콤비네이션을 그대로 담은 ‘폴인 소호 스트릿’과 ‘폴인 소호 썬쎗’의 2가지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가을 바람이 스쳐가는 소호 거리의 느낌이 물씬 나는 ‘폴인 소호 스트릿’ 룩은 슬립 파데로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결을 연출한 후 아이섀도 더스크 컬러로 세련된 음영을 표현하고, 언더라인을 따라 이브닝 컬러를 터치하여 눈매에 깊이감을 부여한 뒤 패뷸러스 블러시 그레이스로 자연스러운 혈색을 표현한 후, 노웨어 글램 립스틱 N.Y.C 스트릿 컬러로 자연스러운 립 컬러로 마무리하여 내추럴하면서도 컬러감있게 표현한다.

해질녘 노을의 황홀한 컬러로 물들이는 ‘폴인 소호 썬쎗 ’룩은 슬립 파데로 아찔하게 매끄러운 피부결을 연출하고 멀티 아이섀도 뉴욕 썬쎗으로 깊이 있고 센슈얼한 눈매와 패뷸러스 블러시 센슈얼로 생기를 부여, 노웨어 글램 립스틱 썬쎗으로 로맨틱한 무드의 내추럴 브라운 립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
▲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
에스쁘아의 한 관계자는 “올 FW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는 페이스 표현을 극대화하기 위한 미니멀한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원톤으로 표현하는 아이와 립, 윤곽을 잡아주어 음영을 표현하는 소프트한 블러셔가 유행할 것. 또 피부 본연의 촉촉함과 매끈한 피부결이 자연스럽게 표현되는 천상의 ‘윤기, 광택’ 메이크업이 떠오를 것이다”고 전했다.

또한 FW 시즌 메이크업 컬러에 관한 질문에 “빛 바랜듯한 아련함이 엿보이는 컬러 계열이 유행할 것. 가장 압도적인 컬러인 레드가 영역을 확대, 옐로우, 오렌지, 브라운, 퍼플까지 포션을 넓혀 컬러의 큰 축을 완성한다. 또한 그레이시한 톤의 영향력이 극대화되어 블랙에 가까운 다크 그레이쉬톤이 모노톤의 강렬한 컬러를 대체한다”고 덧붙였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