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의 목소리가 보여 유세윤 (사진 엠넷)
▲ 너의 목소리가 보여 유세윤 (사진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 유세윤이 가수 김범수의 MC 능력을 평가했다.

유세윤은 24일 서울 여의도 CGV에서 열린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이하 '너목보') 제작발표회에서 "가수들이 MC에 많이 도전하는데, 여러 부류가 있다"고 밝혔다.

이어 "노래만큼 진행을 잘하거나, 노래보다 진행을 더 잘하는 사람도 있다. 김범수의 MC 능력은 후자인 것 같다. 노래를 지나치게 잘하는 것일수도 있고, 진행을 너무 못하는 것일수도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너목보'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만 보고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를 가리는 신개념 미스터리 음악 추리쇼. 개그맨 유세윤과 가수 김범수, 슈퍼주니어 이특이 MC를 맡았다.

매회 초대 가수가 등장해 총 3라운드에 걸쳐 매 라운드별 노래를 제외한 힌트를 통해 1~2명씩 음치들을 탈락시키고 끝까지 살아남은 최후의 1인을 선택한다. 방식은 다르지만, '히든싱어'처럼 음악추리쇼라는 점에서 일맥상통한다.

최후의 1인은 초대 가수와 당일 듀엣 무대를 가지며, 부상으로 음치면 5백 만원의 상금을, 실력자면 음원을 발매할 기회를 얻게 된다. 노래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음치여도 최후의 1인이 될 수 있는 유일한 프로그램으로, 초대 가수는 음치를 선택하든 실력자를 선택하든 끝까지 듀엣무대를 마쳐야 한다. 첫 방송에는 안영미, 강용석, 줄리안, 레인보우 재경을 비롯한 촉이 좋은 스타들이 대거 패널로 등장한다.

'너목보' 이선영 담당 PD는 "시청자도 같이 추리하면서 보면 좋을 것 같다. 패널들도 의견이 분분했을 정도로 몰입감이 넘치는 프로그램"이라며 "단언컨대 '식스센스'를 능가하는 반전을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너의 목소리가 보여'는 오는 26일(목) 밤 9시 40분 첫 방송.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2sooah@gmail.com

▲ 너의 목소리가 들려 김범수 유세윤 (사진 엠넷)
▲ 너의 목소리가 들려 김범수 유세윤 (사진 엠넷)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