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뇌섹시대-문제적 남자'(뇌섹남)
▲ '뇌섹시대-문제적 남자'(뇌섹남)

'뇌섹시대-문제적 남자'들이 온다.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 전현무, 하석진, 김지석, 이장원, 타일러, 랩몬스터는 오는 26일 시청자를 만난다.

'뇌섹남'은 독창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여섯 남자(전현무 하석진, 김지석, 타일러, 이장원, 랩몬스터)들이 고퀄리티 문제들을 두고 열띤 토크를 벌이는 '뇌섹남 토크쇼'. 여섯 명의 뇌섹남들은 숨겨온 각자의 본색을 드러내며 섹시한 뇌를 한껏 뽐낼 예정이다.

특히 전현무와 김지석은 귀여운 '허당(?) 형제'로 연대를 결성한다. 전현무와 김지석이 얼떨결에 중얼거린 말에서 랩몬스터가 센스 있게 힌트를 찾아내자, '허당 형제'는 서로 "내가 준 힌트"라며 실랑이를 해 웃음을 선사한다. 전현무는 김지석에게 "내가 믿을 건 당신밖에 없어"라며 친밀감을 표현, 초반부터 달달한 남남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 '뇌섹시대-문제적 남자'(뇌섹남)
▲ '뇌섹시대-문제적 남자'(뇌섹남)

하석진과 김지석, 이장원, 랩몬스터는 토크쇼에 처음으로 고정 출연한다.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모습을 공개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방탄소년단의 리더 랩몬스터는 '뇌섹남'을 통해 '진짜' 몬스터로 거듭날 전망이다.

'IQ 148'로 알려진 랩몬스터는 다른 출연자들에게 제시된 문제까지 술술 정답을 맞추며 '뇌몬스터'로 부상, 존재감을 폭발시켰다. 카이스트 박사 과정을 밟고 있는 가수 이장원 역시 유희열의 극찬을 등에 업고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유희열은 "이장원은 정말 독특하고, 모 아니면 도다. (예능감) 터지면 정말 크게 될 사람이다. 음악만 하기엔 아까운 똑똑한 친구"라며 이장원을 '올해의 예능기대주'로 꼽았다.

한편 '뇌섹시대-문제적 남자'는 26일부터 매주 목요일 밤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