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춘이 지나고 3월이 다가오면서 결혼 준비에 한창인 예비 신랑, 신부들이 늘고 있다. 예비 부부들은 웨딩 촬영 및 혼수 준비 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게 된다.

예비 신랑, 신부들이 고민하는 것은 바로 신혼여행 장소 선택이다. 일생에 단 한 번밖에 오지 않을 신혼여행이다 보니 선택에 신중을 기할 수밖에 없는 상황. 특히 허니문 베이비를 계획하고 있는 예비부부라면 신혼여행이 매우 중요하게 여겨지기 마련이다.
 
최근에는 신혼부부들의 신혼여행 선호 국가로 싱가포르가 꼽히고 있다. 특히 그 중에서도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관광지 '마리나베이'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마리나베이에는 최고급 시설·훌륭한 전망의 호텔 및 고급 레스토랑, 명품 브랜드 쇼핑몰 등이 자리하고 있기 때문.

그 중에서도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은 세계적인 관광 명소로 마리나베이의 랜드마크라 불린다.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은 건물 3개동, 최고 57층에 이르는 초특급 호텔로 객실 수만 2500여개에 이른다.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의 가장 큰 특징은 호텔 최상층에서 멋진 야경을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다. 게다가 야경을 보며 인피니트 풀에서 수영을 즐길 수도 있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에서 감상할 수 있는 레이저 쇼는 웅장한 오케스트라 음악과 어우러져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아울러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은 초대형 카지노, 특급 스파 시설, 박물관, 고급 레스토랑, 아이스링크 등 다채로운 부대시설이 존재한다. 여기에 마리나베이 샌즈 호텔에서는 세계적인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대형 극장도 존재하여 투숙객들에게 또 다른 감동을 제공하고 있다.

마리나베이 머라이언 공원에는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머라이언 상'이 위치해 있다. 머라이언 상은 머리는 사자, 몸은 물고기로 이루어져 있으며 총 높이 37m의 웅장한 자태를 자랑한다. 특히 머라이언 상은 전망대 기능도 수행하고 있는데 꼭대기에 오를 경우 센토사섬 현지 전경을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다.

'싱가포르 플라이어'는 마리나베이의 또 다른 볼거리다. 싱가포르 플라이어는 높이 약 160m, 42층 높이로 이루어진 대관람차로 훌륭한 도심 야경을 보여준다. 싱가포르 플라이어는 쾌청한 날씨에서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까지 볼 수 있어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싱가포르항공 관계자는 "싱가포르는 대표적인 관광 명소들이 즐비해 있는 가운데 그 중에서도 마리아베이가 신혼부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면서 "럭셔리한 시설과 싱가포르를 한 눈에 내다볼 수 있는 마리나베이의 특성 덕분에 신혼부부들에게 최고의 신혼여행지로 칭송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싱가포르항공은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오는 3월 31일까지 '싱가포르 어드벤처 캠페인'을 진행한다. 싱가포르 어드벤처 캠페인은 별도로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http://adventuresingapore.co.kr)'에서 여행 리뷰 남기기 및 영상 남기기 등 2가지 참여 방법을 마련하고 있다. 여행 리뷰 남기기 당첨자 100명에게는 기념 셀카봉이 증정되며 영상 남기기 당첨자에게는 '프레드 열탕식 가습기', '테팔 열센서 와이드 그릴', '블루투스 진동스피커 알-바이브로', '보이스캐디 골프', '체이스뷰 액션캠', '싱가포르행 왕복 항공권' 등이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4월 22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