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르모소뷰티아카데미 대구캠퍼스 유경미 대표
▲ 에르모소뷰티아카데미 대구캠퍼스 유경미 대표

미용대학 입시의 요람이자 글로벌 인재 양성을 통해 K뷰티를 이끌어나가고 있는 에르모소뷰티아카데미가 대구캠퍼스(대표 유경미, www.daeguhermoso.com)를 오픈했다.

JYP, SM, CUBE 엔터테인먼트 등 대형 연예기획사의 공식협찬과 현장실습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에르모소 미용학원은 유학파 출신 교수들로 강사진을 구성, 특화된 미용대학 입시전략을 통해 국내는 물론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등의 교육기관에 무시험 조건부 100% 진학률을 보이고 있다.

또한 ‘수강생의 미래를 바꿔주자’는 모토 아래 헤어, 메이크업, 피부, 네일 등 철저한 개인맞춤식 교육과 현장실습 위주의 교육을 진행해오고 있다. 자체 프로페셔널센터인 ‘살롱 드 에르모소’는 수강생들의 취업, 창업 고민을 덜어주고 있으며, 영어, 일어,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국내 유일의 5개 국어 강의가 가능하다.

이번에 문을 연 에르모소 뷰티아카데미 대구캠퍼스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교육 서비스로 단순한 미용인을 배출하는 것이 아닌 이 시대가 요구하는 영화, 방송 미용시장에 적합한 최고의 전문가를 양성하는 기관을 지향하고 있다.

에르모소 미용학원 대구캠퍼스는 오픈을 기념해 전 과정 수강료를 30~50% 파격 할인 혜택으로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 볼 수 있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