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은 사람 욕하라고 있는 게 아니야."

여성그룹 슈가 출신의 아유미가 지난 11일 저녁 자신의 트위터에 "입은 사람을 욕하라고 있는게 아니야"라는 요지의 글을 올렸다.

아유미는 이 글에서 "입은 사람을 욕하라고 있는거 아니야. 고맙다, 미안하다, 사랑한다고 말해 보세요. 훨씬 이뻐보여요"라는 짧은 내용의 심경을 전했다.

아유미는 이 글을 올린 2시간 직후 일본어로 "사람의 나쁜 일을 말하는 것보다 사람의 좋은 일을 말할 수 있는 입술에 키스하고 싶어진다. 사람의 나쁜 곳을 찾아내는 것보다 사람의 좋은 곳을 찾아낼 수 있는 눈을 응시하고 싶어진다"는 내용을 트위터에 게재했다.

평소 일본어로만 트위터에 글을 올리는 아유미가 이런 내용의 글을 굳이 한글로 트위터에 게재한 것은 11일 "아유미와 아이들이라는 말을 듣는게 싫었다"며 슈가 탈퇴 이유를 밝힌 황정음의 발언에 대한 비판의 성격이 포함된 것으로 보인다.

황정음은 지난 10일 방송된 KBS 2TV '스타 인생극장-황정음 편'에서 슈가 시절 기계 같은 일상에 회의를 느껴 탈퇴했다며 "사진 찍을 때도 처음에는 내가 메인이었는데 사이드로 밀려났다. 그런 것도 내가 센터인데 이해가 안됐다"며 당시 슈가에서 가장 인기가 있었던 아유미를 질투하는 내용의 발언을 해 네티즌들 사이에서 빈축을 산바 있다.

한편 아유미는 현재 일본에서 아이코닉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