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김동완의 소속사와 배우 전소민의 소속사가 합병했다.

2일 신화 김동완, 가수 이영현 등의 소속사 씨아이ENT(대표 이재영)는 "배우 전소민, 김하은 등의 소속사 비밀결사단(대표 윤상중)과의 합병한다"고 밝혔다.

이어 "음악, 예능, 드라마 등 전 분야를 아우르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도약할 것"이라 덧붙였다.

씨아이ENT는 신화의 멤버 김동완과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 이영현, 그룹 테이크 등이 소속된 음반 매니지먼트사. 이영현, 테이크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적극적인 영입을 통해 차별화된 음악적 색깔과 우수한 콘텐츠 기획 능력을 선보이고 있다.

비밀결사단은 드라마 '오로라 공주'로 주목받으며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배우 전소민을 비롯 정소영, 김하은, 한근섭, 윤태웅, 영건 등 연기파 배우들이 소속된 기획사.

씨아이ENT 측은 "양 사의 합병은 가수와 연기자, 각 분야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보다 확장된 사업 영역을 확보함은 물론 기존 사업 영역 외에도 신규 콘텐츠 개발 및 제작에 적극적인 투자로 사업을 확대, 추진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씨아이ENT의 이재영 대표는 "두 회사의 합병으로 서로 부족했던 부분이 보완되고, 양 사의 네트워크 및 노하우가 더해져 기대 이상의 시너지를 창출하며 보다 빠른 성장을 이룩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씨아이ENT와 비밀결사단은 실질적인 조직을 완전히 합병하며, 법인명은 씨아이ENT가 될 것"이라 말했다.

비밀결사단의 윤상중 대표는 "양 사의 합병이 소속 아티스트들을 비롯한 모든 스탭들에게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오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 씨아이ENT와 함께 연예계 전 영역에 걸쳐 양질의 콘텐츠를 생산하고 창의적인 마케팅으로 최고의 엔터테인먼트사로 성장하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