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코코’, 오는 6일 코엑스몰 고객과 함께하는 ‘네일 클래스’ 개최

 
 
“손끝부터 화사한 봄 미리 만나 보세요”

세계 유일의 붙이는 매니큐어 브랜드 ‘인코코’가 국내 대표 종합 쇼핑몰 ‘코엑스몰’과 함께 ‘스프링 네일 클래스’를 오는 6일 개최한다.

인코코 코엑스몰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코엑스몰 고객을 대상으로 봄 시즌 네일 트렌드를 소개하고 인코코 네일 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오늘 3일까지 코엑스몰 페이스북을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8명의 참가자에게는 인코코 무료 체험의 혜택과 인코코 코엑스몰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상당의 쇼핑 바우처가 제공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신청만 해도 무료 선물 혜택이 주어진다. 신청자 전원에게 인코코의 ‘2핑거 포인트 네일’을 증정하며, 3월 말까지 인코코 코엑스몰점을 방문해 수령할 수 있다.

‘2핑거 포인트 네일’은 네일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네일 제품으로,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준비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인코코 관계자는 “감각적인 스프링 네일 트렌드를 소개하고, 언제 어디서나 네일을 간편하고 아름답게 관리할 수 있는 노하우를 나누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셀프 네일 및 새로운 디자인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인코코(INCOCO)는 100% 네일 폴리시를 ‘붙이는 드라이 매니큐어’로 선보인 세계 유일의 코스메틱 브랜드로, 미국 뉴저지에 본사를 두고 있다. 국내에는 약 350여개의 네일 디자인 제품 및 액세서리(리무버, 네일 팩 등)를 서울 코엑스몰에 위치한 단독 매장 등 국내 약 50여곳 유통에서 선보이고 있다.

최지흥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