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맞이 베스트 및 신제품 추석 기프트 세트 선보여..

SK-II에서는 추석을 맞아 베스트 및 신제품을 바탕으로, 다양한 기능 별 세트를 선보인다. 올 추석, SK-ll 추석 선물 세트로 평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던 소중한 가족과 지인들에게 임수정과 같은 동안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선사해 보는 것이 어떨까.

# 올 추석, SK-II로 동안 피부를 선물하세요
SK-ll ‘스템파워 동안 크림 세트’

 
 
SK-ll ‘스템파워 크림’은 스킨 시그니처 크림으로, 가장 혁신적인 동안 크림, 가장 선호도가 높은 크림의 절대 강자로 떠오른 SK-II의 2012년 더 강력해진 신제품 크림이다. 이 제품은 10일 후 촉촉함, 탄력, 줄어 보이는 모공까지, 피부 탄력의 근원에 작용하여 피부 노화의 다양한 징후들을 공략함으로써 더욱 진화된 ‘동안 피부의 조건’을 만족시켜주는 올마이티 솔루션. ‘4배 농축 피테라™’, ‘액티-스템 아카넥스’, ‘니아신 아마이드’로 구성된 SK-ll만의 혁신적인 성분, ‘스템파워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피부 내면부터 확 차오르는 탄력과 촉촉한 윤기를 형성하고 모공까지 케어한다. 연령대와 관계 없이 주름이나 처짐 등 복합적인 노화에 대해 고민하고, 동안 피부를 열망하는 모든 여성들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 모든 여성들의 로망, 맑고 투명한 피부를 선물하세요
SK-ll ‘피테라 에센스 집중케어 세트’

 
 
SK-ll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SK-ll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천연 발효 대사액 피테라가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고 트러블, 각질, 번들거림, 칙칙함 등 피부 재생 리듬의 불균형으로 생길 수 있는 각종 피부 고민을 말끔히 해소시켜 주는 피테라 에센스다. 특히 피테라 성분은 맑고 투영한 피부의 5가지 요소인 피부결, 피부탄력, 표정라인, 피부광채, 피부 톤에 모두 작용하여 피부를 천연적으로 맑고 투영하게 변화시켜 주는 특징이 있다. 피부 세포와 꼭 닮은 신비의 이 천연 효모 추출액 피테라가 90% 이상 함유되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리듬를 되살려 주고 피부 본연의 리듬을 찾아주어 맑고 투영하게 살아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 아내, 어머니께 타고난 듯 생기 넘치는 피부를!
SK-ll ‘쉬폰크림 파운데이션 세트’

 
 
화사한 생기를 위한 쉬폰 핑크 레이어, 탱탱한 탄력을 위한 스템파워 레이어, 그리고 고운 파운데이션 입자에 SK-II 고유의 피테라가 함유되어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해주는 베이지 파운데이션 레이어, 3가지 레이어가 가장 자연스러운, 타고난 듯 생기 넘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SK-ll 신제품 ‘쉬폰크림 파운데이션’. 한국의 메이크업 트렌드의 메카, 청담동의 대한민국 Top 뷰티 살롱이 극찬한 제품으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SK-ll에서는 9월 14일부터 10월 3일까지 ‘쉬폰크림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SK-ll 전 매장에서 신제품 파운데이션 리필 구매 시, 케이스(2만원대)를 무료로 증정하는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밖에도, 그루밍에 관심 있는 남성들을 위한 SK-ll MEN ‘피테라 에센스 세트’, 환하고 팽팽한 눈가를 위한 SK-ll ‘스킨 시그니처 아이크림 세트 등 다양한 선물 세트가 마련되어 있다.

SK-ll 홍보팀 정주현은 “이번 SK-ll 추석 선물 세트는 최근 출시한 신제품 스템파워 크림과 쉬폰크림 파운데이션을 비롯한 SK-ll의 인기 제품 등을 토대로 그 어느 때보다 알차게 구성 됐다. 또한, 각 연령대와 가격대에 맞춰 많은 분들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보다 폭넓은 세트 구성으로 선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SK-II에서 선보이는 이번 추석 기프트 세트 이벤트는 9월 14일부터 10월 3일까지 SK-II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