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준수 플라워 '꽃' 뮤직비디오 캡처
▲ 김준수 플라워 '꽃' 뮤직비디오 캡처

'김준수 플라워'가 김준수의 저력을 증명했다.

김준수는 3일 0시 솔로 3집 '플라워'(FLOWER)를 발표했다. 음원차트를 강타했고, 포털사이트 인기검색어 상위권을 휩쓸었다.

김준수의 '플라워'는 자타공인 글로벌 아티스트인 김준수가 그동안 해왔던 음악과는 또 다른 시도들로 보다 신선한 곡들로 가득 채운 알찬 앨범이다. 모두가 예상하지 못했던 타이틀 곡 '꽃'을 통해 새로운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다.

김준수는 '플라워' 앨범을 통해 음악성을 드러냈다. 발라드를 비롯해 비트감 넘치는 어반 팝 댄스, 힙합 등 김준수의 또 다른 매력이 고루 담긴 장르를 선사했다.

김준수의 '꽃' 뮤직비디오는 오묘한 매력을 담은 화려한 영상미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김준수는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미와 몽환적인 분위기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뮤직비디오의 하이라이트였던 강렬한 퍼포먼스 역시 화제를 모았다.
 
김준수 플라워 앨범은 수록곡에 대한 반응도 뜨겁다.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은 나얼의 곡 ‘나의 밤’은 김준수의 보이스와 나얼의 감성이 더해져 또 하나의 명품 발라드를 완성시켰고, 김준수가 직접 작사, 작곡한 더블 타이틀 곡인 ‘X SONG’ 역시 섹시하면서도 위트 있는 가사가 돋보인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김준수는 플라워 앨범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오늘 저녁 6시 30분 일본 오사카 오사카죠홀에서 '2015 XIA 3rd ASIA TOUR CONCERT IN OSAKA 'FLOWER') 첫 공연에 나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