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코코 ‘스프링 네일 클래스’ 참석, 제품 시연

 
 
패셔니스타 김준희와 핫한 배우 천이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2013 미스코리아 선 김효희, 한지은이 오늘 6일 오전 삼성동 코엑스몰 인코코 매장에서 개최된 ‘스프링 네일 클래스’에 참가했다.

세계 유일의 붙이는 매니큐어 브랜드 ‘인코코’가 코엑스몰과 함게 진행한 이번 행사는 코엑스몰 고객을 대상으로 봄 시즌 네일 트렌드를 소개하고 인코코 네일 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김준희, 천이슬, 2013 미스코리아 선 김효희, 한지은 등은 추첨을 통해 선정된 8명의 참가자와 함게 자신이 원하는 네일을 직접 시연하며, 새로운 네일 카테고리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특히 김준희, 천이슬, 2013 미스코리아 선 김효희, 한지은 등은 매장을 둘러 보며 참가자들과 함께 제품 설명을 듣는 등 인코코에 대한 궁금증을 직접 물으며 큰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인코코(INCOCO)는 100% 네일 폴리시를 ‘붙이는 드라이 매니큐어’로 선보인 세계 유일의 코스메틱 브랜드로, 미국 뉴저지에 본사를 두고 있다. 국내에는 약 350여개의 네일 디자인 제품 및 액세서리(리무버, 네일 팩 등)를 서울 코엑스몰에 위치한 단독 매장 등 국내 약 50여곳 유통에서 선보이고 있다.

최지흥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