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 취업 시즌이 돌아오면서 하나의 경쟁력으로 발휘되는 외모를 가꾸기 위한 사람들의 노력이 여념 없다. 특히 자연스러운 민낯으로도 외모를 내세울 수 있도록 단점만을 보완하기 위한 '반영구화장'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추세다.

반영구화장을 받으려는 사람이 늘어난 만큼 전문적으로 배우기를 원하는 사람들 역시 늘어난 실정. 이에 반영구화장 학원 역시 급증하고 있는 상황이다.

다양한 반영구화장 학원 중에서도 차별화된 커리큘럼과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아카데미가 있다. 메르뷰아카데미(www.meilleur.kr)가 바로 그 주인공.

강남 소재의 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는 차별화된 커리큘럼과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전문 반영구화장 아티스트를 양성하고 있다. 테크닉에만 치중된 수업이 아닌, 반영구화장 자체를 이해하고 개인에 따라 다른 형태의 반영구화장을 섬세하게 가르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강남 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 조경옥 원장은 오랜 경험을 통해 다진 실력으로 국내·외 미용대회 심사위원으로 발탁되는 등 '반영구화장'에서 권위자로 손꼽힌다. 조 원장에게 직접 수업을 듣기 위해 해외 수강생들이 직접 찾아올 정도.

반영구학원 메르뷰아카데미 해외 지점이 아닌, 조 원장의 수업을 위해 본점, 창원, 강북 지점 등 국내 지점을 찾는다. 특히 중국에서는 우리나라의 미적 감각을 담은 메이크업을 배우기 위해 강남 반영구학원 메르뷰아카데미를 찾곤 한다.

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 조경옥 원장은 "반영구화장 기술은 현재와 미래까지 그 기대치가 단단한 고부가가치의 영역이다. 최고 실력을 갖춘 프로 메이크업 전문가들이 수강생들을 이 시대가 요구하는 프로페셔널한 전문가로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강남 반영구화장 메르뷰아카데미는 전문적인 지식은 물론, 실무경험까지 중시하며 각종 대회, 자격증 등 경험으로 미용인이 필요로 하는 스펙을 제공하고, 실력 향상을 위해 힘쓰고 있다. 더욱이 '교육 수료제'를 통해 지속적인 관리를 보이며 철저하게 수강생을 책임지고 있다.

한편 반영구화장 국제 세미퍼머넌트 협회장 대표이자 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의 조경옥 원장은 1년에 2번 개최되는 국내 미용 대회 중에서 4월 24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미용 대회를 직접 주최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염보라 기자 bora@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