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여진 '더 바디쇼', 김수영 36kg 감량 '헬스보이' 만큼 할까?(사진 온스타일)
▲ 최여진 '더 바디쇼', 김수영 36kg 감량 '헬스보이' 만큼 할까?(사진 온스타일)

최여진-유승옥이 '더 바디쇼' MC로 나선다.

9일 온스타일은 "최여진이 국내 최초 스타일리시 바디 프로그램 온스타일 '더 바디쇼'의 메인MC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더 바디쇼'는 최여진 외에 유승옥, 레이디제인이 서브MC로 활약한다. 건강한 여성들을 위한 바디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여자들의 신체에 대한 고민을 솔직 발칙하게 논하며 부위별 최고 바디 케어 아이템과 운동법 등 활용도 200%의 솔루션을 아낌없이 방출할 예정이다.

최여진은 '더 바디쇼' 제작진을 통해 "요즘의 트렌드는 건강미인 것 같다. 대한민국 모든 여성들이 더 바디쇼를 보면 분명 더 아름다워질 수 있을 것"이라며 건강하고 아름다운 바디를 위한 솔직한 노하우를 모두 공개할 예정"이라 소감을 전햇다.
 
'더 바디쇼' 제작진은 "더 바디쇼는 단순한 다이어트, 운동 프로그램이 아니라 여성들의 진솔한 고민을 MC들과 함께 논하고 건강한 솔루션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며 "여성들이 당당하게 자신의 몸을 사랑하고 가꿀 수 있게 됐으면 한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최여진의 '더 바디쇼'는 오는 4월 6일(월) 밤 9시에 첫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