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즈윈드는 신개념 바디드라이어로 무좀이나 습진, 질염, 간지러움증 등의 해소를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이는 최점단 공기역학 시스템으로 제트기류를 형성하는 원리를 이용한 공기역학구조와 초고속모터를 통해 압축된 공기가 노즐을 통해 분사하여 빠른 시간에 최적의 건조환경을 유지할 수 있게 개발됐다.

편리한 사용을 위해 Time Out Timer 구동장치가 장착되어 있고 과열차단 온도스위치, 누수검출 전원차단 감전방지 장치 등이 장착돼 어린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안전한 시스템을 자랑한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오즈윈드는 단순한 드라이기에서 벗어나 유체역학과 공학, 건강을 위한 각종 소재가 적용된 제품으로 150kg까지 하중을 견디는 친환경 제품이다. 피부에 자극 없는 초고속 터보 팬이 강력한 바람을 일으키며 속도조절 기능으로 사용 환경에 따라 최적의 건조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샤워나 목욕 후 음이온이 쏟아지는 초고속 청정바람의 강력한 에어샤워로 몸 구석구석에 남아 있는 물기를 제거하여 상쾌감을 더해주는 효과가 있으며 무더운 여름철 샤워 후에 옷을 입기 전에 사용하면, 끈적한 느낌 없이 보송보송한 상태로 옷을 착용할 수 있어 운동선수들이나 호텔 등에서 활용하기에 적합하다.

이 제품은 지난 2010년에 이미 한국디자인진흥원에서 산업디자인진흥법에 따라 우수디자인상품으로 선정됐으며 한국전기안전용품인정기관으로부터 전기용품안전인증을 받아 KC마크를 획득했고, 까다로운 유럽 기준을 통과해 CE인증도 받았다. 또 한국원적외선 협회에서 인증을 받아 다단계 음이온 발생장치로 특허를 받았고 신체건조장치로서의 특허도 보유하고 있다.

신성델타테크㈜ 관계자는 “오즈윈드는 발판 항균소재 적용으로 유해 미생물 살균 및 예방 효과로 인체 중요부위 건조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이를 위해 최적의 유체역학을 구현해 노즐이 배치됐다”라며, “발판 항균소재 적용 및 미끄럼 방지를 위한 발판표면 처리가 되어 있어 여러 명이 사용하는 대중시설에도 적극 사용이 권장된다”고 전했다.

한편, 제조사인 신성델타테크㈜는 설립 26년째인 제조기업으로 국내 대형 가전회사 백색가전 EMS 및 OEM을 전문적으로 맡고 있는 코스닥 상장 우량 중견기업이다. 자동차 엔진 커버와 범퍼 등을 글로벌 카 메이커에 공급하는 등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에 특화된 회사로서, ISO 9002, ISO/TS 16949, ISO 14000 등을 취득한 품질경영회사이며, 보람의 일터상, 혁신선도기업 우수상, 신노사문화 대통령상 수상, 은탑산업훈장 수훈, 2억불 수출탑 수상 경력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