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단백질 ‘실크 세리신(Silk sericin) 적용 ‘실크 크림’ 출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새롭게 변신을 꾀하고 있는 잇츠스킨이 누에고치에서 추출한 실크 단백질 적용 제품으로 하반기 공략에 나선다.

누에고치에서 추출한 천연 단백질인 ‘실크 세리신(5%)’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타고난 듯 매끄럽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실크크림’을 출시 한 것.

이 제품은 아미노산이 풍부한 실크 세리신이 피부 탄력과 밀도를 촘촘하게 끌어올려 주고 피부 표면을 빈틈없이 매끈하게 감싸 하얗고 부드러운 실크 감촉의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실크 세리신 단백질이 피부 표면에 붙어 천연 보습 인자의 역할을 해주면서 피부가 요구하는 수분을 지속적으로 유지하여 가을바람에 피부 수분을 빼앗기지 않게 지켜주며, 피부 아미노산 조성과 유사한 구성으로 피부 친화성이 높아 자극 없어 보습감을 전달한다.

이와 관련 잇츠스킨 측은 “잇츠스킨 ‘실크크림’이 보습과 탄력 강화, 피부결 개선, 피부 자극 및 스트레스 완화를 도울 수 있는 비밀은 바로 천연단백질 ‘실크 세리신(Silk sericin)에 있다”면서 “주 성분인 세리신 단백질은 우리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러운 상태로 유지시켜 주는 천연 보습인자(NMF)의 아미노산 조성과 유사한 구조로 피부 친화성이 높아 자극 없이 자연스럽게 피부에 스며들어 깊은 보습감을 전달해 주는 천연 단백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잇츠스킨은 실크크림 출시를 기념해 매장 및 홈페이지(www.itsskin.com) 구매고객 모두에게 ‘모공 클렌징 실크볼’과 ‘4D 실크 마스크’ 2매를 증정하는 행사를 10월14일까지(수량에 따라 일정 변동 가능)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